브로드소프트, 인텔리노트 인수 발표

엔터프라이즈 메시징 기반 팀 협업 애플리케이션으로 생산성 및 모빌리티 강화하는 ‘프로젝트 템포’ 이니셔티브에 박차

뉴스 제공
브로드소프트
2016-05-31 15:00
게이더스버그--(뉴스와이어)--글로벌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UCaaS) 주요 공급사인 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나스닥명: BSFT)가 버지니아주 레스톤(Reston) 소재의 인텔리노트(Intellinote)를 인수한다.

인텔리노트는 엔터프라이즈 메시징 기반의 팀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으로 밀레니얼 세대 위주의 모바일 근로환경을 위해 만들어졌다.

엔터프라이즈 메시징과 프로젝트, 업무 및 컨텐츠 관리 등 팀 중심 협업 능력을 갖추고 50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한 인텔리노트는 브로드소프트의 프로젝트 템포(Project Tempo) 비전을 보다 발전시킨다. 브로드소프트의 프로젝트 템포는 개방형 커뮤니케이션 프레임워크로, 유명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상황지능(contextual intelligence) 및 브로드소프트 UC-One®의 실시간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에 통합함으로써 팀 협업과 생산성을 실현한다.

브로드소프트의 타헤르 베베하니(Taher Behbehani) 최고 디지털 및 마케팅 책임자(CDMO)는 “IT의 소비화와 쉐도우IT, 밀레니얼 노동인구의 부상 등은 기존 비즈니스 및 커뮤니케이션 모델을 뒤바꾸고 있다. 이제 사용자들이 통제권을 쥐고 있음에도 포인트 솔루션은 여전히 부적절하고 통합력이 부족해 커뮤니케이션을 산발적으로 만드는데다 회의의 비효율성, 업무흐름의 파편화 등을 야기한다”고 지적했다. “브로드소프트의 프로젝트 템포는 통합적이고 상황맥락을 파악하는 모바일 협업 경험을 지향함으로써 개인과 팀이 원하는 방식대로 근무하고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부분에 주력할 수 있도록 한다. 인텔리노트 인수는 이러한 비전 실현에 기여하게 된다”고 그는 덧붙였다.

인텔리노트의 혁신제품은 프로스트&설리반(Frost & Sullivan)의 2015 북미시장 제품 리더십 어워드(2015 Product Leadership Award for the North American Market)에서 수상했다. 프로스트&설리반은 “인텔리노트의 유연한 플랫폼은 유명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통합, 전 기종에 파일 접근 권한 항시 부여,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개선 등을 통해 최상의 팀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요소들이 한 데 모여 독보적인 솔루션을 만들었으며 인텔리노트를 주목해야 할 기업으로 만들었다”고 평했다.

이번 합병으로 2016년 브로드소프트는 비(非)GAAP 희석 주당순이익이 0.04달러일 것으로 보고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그리고 브로드소프트가 인텔리노트 사업을 기존의 브로드클라우드 솔루션에 통합시키는 역량, 이번 인수와 인텔리노트 제품 및 서비스가 브로드소프트 및 브로드소프트 고객사들에 끼칠 것으로 예상되는 혜택, 브로드소프트가 인수를 통해 얻게 될 재정적 결과에 대한 전망 등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인수를 통해 브로드소프트가 얻게 될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이 성사되지 못하거나 규모가 줄어들거나 예상보다 지연될 경우, 브로드소프트가 인텔리노트 사업을 자사 사업에 성공적으로 통합시키지 못할 경우, 또는 브로드소프트가 인텔리노트의 고객 및 인력을 확보하지 못할 경우가 포함되며, 2016년 2월 29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브로드소프트의 10-K 서식의 보고서(2015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브로드소프트의 다른 공시자료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6년 5월 31일)을 기준으로 한다. 브로드소프트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 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브로드소프트(BroadSoft) 개요
브로드소프트는 모바일, 유선전화 및 케이블 서비스 사업자가 인터넷 프로토콜 네트워크를 통해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공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당사의 핵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다양한 대기업 및 소비자들에게 구내교환망, 영상 통화, 문자 전송 및 컨버지드 모바일, 유선 서비스를 포함한 통화, 문자 및 협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트위터계정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브로드소프트 Work It! 블로그를 방문하면 디지털 근무환경에서 비즈니스 성공을 이끄는 최신 인사이트 및 트렌드를 알 수 있다.

인텔리노트(Intellinote) 개요
인텔리노트는 업무관리, 파일공유, 실시간 메시징, 영상 및 음성 회의, 스크린 공유 등을 제공하는 팀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플랫폼 분야 수상기업이다. 포천 500대 기업에서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수천여 기관들이 인텔리노트를 사용해 팀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강화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브로드소프트
투자문의
크리스 마틴(Chris Martin)
+1 561-404-2130
이메일 보내기

언론문의
미주
Bluetext PR for BroadSoft US
브라이언 루스티히(Brian Lustig)
+1 301-775-6203
이메일 보내기

유럽
Cohesive for BroadSoft UK
앤디 크리습(Andy Crisp) / 존 바우든(Jon Bawden) / 케이트 앤더슨(Kate Anderson)
+44 (0) 1291-626200
이메일 보내기

아시아태평양
Navigate Communication
테리 앨버스타인(Terry Alberstein)
+61 (0) 458-484-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