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 GS그룹 3사와 함께 K리그 슈퍼매치 초대 이벤트 ‘GS&POINT DAY’ 실시

사전 티켓 이벤트 당첨자 250명에게 서울FC vs 수원삼성 ‘슈퍼매치’ 티켓 1,000매 증정

경기 당일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 모바일 상품권 증정하는 풍성한 경품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GS&POINT
2016-06-01 09:25
서울--(뉴스와이어)--국제축구연맹(FIFA) 선정 세계 20대 라이벌전으로 손꼽히는 ‘FC서울 vs 수원삼성 슈퍼매치’가 올해도 어김없이 축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GS그룹의 통합 멤버십 포인트 ‘GS&POINT(지에스앤포인트)’는 자사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슈퍼매치 사전 티켓 이벤트와 경기 당일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하는 ‘GS&POINT DAY(지에스앤포인트 데이)’를 진행한다.

사전 티켓 이벤트는 GS&POIN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9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250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18일(토) 오후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퍼매치 경기 티켓(1인당 4매)과 FC서울 선수들의 싸인이 담긴 싸인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GS&POIN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10일(금) 발표 예정이다.

GS&POINT는 경기 당일 이색 관전 포인트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 스포츠 이벤트 ‘키즈엔’으로 사전 선발된 22명의 어린이들이 경기 시작 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입장하는 ‘에스코트 키즈’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GS칼텍스, GS리테일, 오토오아시스(autoOasis)등에서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마련하여 경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당일 경기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경기 하프타임에 전광판을 이용해 GS그룹 3사(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S&POINT는 축구팬들을 위해 매년 K리그 최대 라이벌 매치인 ‘슈퍼매치’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GS&POINT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GS&POINT 공식 홈페이지: http://www.gsnpoint.com

웹사이트: http://www.GSnPOINT.com

연락처

GS&POINT 홍보대행
커뮤니크
조혜진 과장
02-788-73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