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 익스클루더 컨포머블 AAA 관내인공삽입물, CE 인증 획득

대동맥 환자의 혈관 내 치료 옵션 지속 확대

2016-06-03 13:15
플래그스태프,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W L 고어 앤 어소시에이츠(W. L. Gore & Associates, Inc., 이하 고어)는 구조가 복잡한 복부 동맥류(abdominal aortic aneurysms) 치료용으로 개발된 ‘고어 익스클루더 컨포머블 AAA 장치’(GORE® EXCLUDER® Conformable AAA Device)가 CE 인증(CE Mark)을 획득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장치는 고어가 적극 확대하고 있는 대동맥 질환의 혈관내 치료용 혁신 솔루션 포트폴리오의 최신 제품이다. 전 세계 25만 명* 이상의 환자에게 도움을 준 AAA 장치에서 축적한 고어의 경험을 활용한 이 신제품은 다른 스텐트 그라프트가 넘볼 수 없는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설계됐다.

고어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EVAR 솔루션은 ‘고어 익스클루더 AAA 장치’가 확립한 위치 전환 기능, 내구성, 개방성을 한층 확대한다. 또한 이 제품은 ‘컨포머블 고어 태그 장치’(Conformable GORE® TAG® Device)에 스텐트 설계 요소를 접목해 구불구불한 대동맥 내 부착을 가능케 했다. 근위 동맥목 각도 최대 90도나 동맥목 길이 최소 10mm**의 환자에 대해 승인된 새 컨포머블 AAA 장치는 보다 까다로운 구조에서 정밀한 맞춤 치료를 지원한다.

로버트 리(Robert Rhee) 뉴욕 마이모니데스 메디컬 센터(Maimonides Medical Center) 혈관/혈관내 수술 과장(MD)은 “이번 승인 전에는 EVAR을 받으려면 환자가 극도로 한정적인 해부학적 기준에 맞아야 했다”며 “고어 익스클루더 컨포머블 AAA 관내 인공삽입물은 혈관내 치료를 하기에는 복부 구조가 너무 복잡하다고 여겨지던 환자에 대해서도 EVAR 적용을 확대해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 장치는 고어의 ‘액티브 컨트롤 시스템’(Active Control System)을 선보인다. 이 기술은 의사가 장치 각도를 최적화하고 근위부 동맥목 봉합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라이언 다케우치(Ryan Takeuchi) 고어 대동맥 사업부 본부장은 “고어 익스클루더 컨포머블 장치로 고어의 EVAR 솔루션은 시장의 모든 공급업체에 가장 방대한 치료 범위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신제품에 대한 반응은 고난도의 AAA 구조 치료법을 모색하는 의사들의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며 “이 같은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조직을 확대하는 가운데 유용한 신제품을 더 많은 환자와 의사에게 제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고어 익스클루더 컨포머블 장치’는 고어가 적극 확대하고 있는 혈관내 제품의 일부로 대동맥 질환을 효과적으로 치료한다는 사명을 공유한다. 이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고어의 임상 지원팀과 교육 지원으로 뒷받침되고 있다.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획득한 기성 장골가지 장치인 ‘고어 익스클루더 장골가지 관내 인공삽입물’(GORE® EXCLUDER® Iliac Branch Endoprosthesis, 약칭 IBE)이 포함돼 있다. 적응증은 총장골 동맥류나 대동맥장골동맥 동맥류의 혈관내 치료다.

현재 미국에서 가지형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기 위해 고어 익스클루더 흉복부 장치(GORE® EXCLUDER® Thoracoabdominal Device)와 고어 태그 흉부 가지 장치(GORE® TAG® Thoracic Branch Device)에서 진행되고 있다.

* 유통된 ‘고어 익스클루더 관내인공삽입물 트렁크 동측 레그’(GORE® EXCLUDER® AAA Endoprosthesis Trunk-Ipsilateral Legs) 수 기준
** 근위 동맥목 각도 최도 90도, 동맥목 길이 최소 15mm의 환자에 사용, 근위 동맥목 각도 최대 60도, 동맥목 길이 최소 10mm 환자에 사용

W. L. 고어 앤 어소시에이츠(W. L. GORE & ASSOCIATES) 소개

고어는 40년여간 복잡한 의료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창조적인 치료 해법을 개발해 오고 있다. 이 기간 동안 4000만 대 이상의 혁신적인 고어 의료기가 이식돼 생명을 살리고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 고어의 광범위한 제품 군에는 혈관 이식, 혈관내 기기와 중재시술 기기, 탈장 및 연조직 재건용 의료용 메시, 스테이플 라인 보강소재, 혈관, 심장, 일반수술용 봉합선 등을 망라한다. 고어는 1984년 첫 선정 이래 미국의 ‘일하고 싶은 최고의 기업 100위’ 모든 리스트에 선정되어 온 엄선된 소수의 기업 중 하나이다.

상기 제품은 일부 시장에서 제공되지 않을 수 있다. GORE®, EXCLUDER®, TAG®와 디자인은 W L 고어 앤 어소시에이츠(W. L. Gore & Associates)의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020053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ore.com

연락처

켐페터티브그룹(Chempetitive Group): W. L. 고어 앤 어소시에이츠 홍보 대행
안드레아 부투로(Andrea Vuturo)
+1 312-997-2436
GoreMedical@Chempeti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