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보타, NTT, NTT 컴, 농수자원 인프라용 ICT 솔루션 개발

농업 경쟁력 강화와 생활수준 향상이 목적

2016-06-08 10:5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구보타 코퍼레이션과 일본전신전화(Nippon Telegraph and Telephone Corporation, 이하 NTT), NTT 커뮤니케이션즈(이하 NTT 컴)가 오늘 구보타의 농수자원 관리용 인프라 솔루션과 NTT의 연구개발 역량, NTT 컴 및 NTT 그룹 산하 기업들의 ICT 서비스를 통합해 농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생활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은 즉시 효력을 발휘한다.

연구 개발은 농가에서 향상된 효율성과 자동화를 통해 농업을 더 잘 관리하고 시각화할 수 있는 농업 솔루션 그리고 수자원의 효율적인 관리와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하는 수자원 솔루션 개발에 역점을 둔다.

이 솔루션은 구보타의 첨단 농기계와 농가 지원 시스템, 수자원 인프라, NTT 컴의 글로벌 클라우드 및 보안 서비스, NTT 그룹의 일기 및 지도 정보 등 기타 ICT 서비스, NTT가 사물인터넷과 빅데이터용으로 개발한 인공지능 및 사물인터넷 기술을 활용한 코레보 장애감지 시스템(corevo™ failure-detection system)을 포함한 인공지능을 통합한다.

구보타는 글로벌 메이저 브랜드 구보타(Global Major Brand Kubota)라는 비즈니스 혁신 전략 하에 농기계와 수자원 관리 등의 분야에서 사업을 세계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또한 농업 관리 개선을 위해 ICT를 활용하는 구보타 스마트 농업 시스템(Kubota Smart Agri System) 같은 농업 기술 및 솔루션 개발도 강화하고 있다.

NTT는 ICT 기반의 “공동 혁신(Co-Innovation)” 이니셔티브를 개발하기 위해 협력사들과의 협력으로 고객의 밸류 파트너로서의 포괄적 역량을 향상시키고 있다. 농업은 NTT 그룹 교차프로젝트(NTT Group Crossing Project)를 통해 다른 기업과의 협력을 유지하는 NTT의 새로운 전략 사업의 하나이다.

NTT 컴은 사업의 디지털 변환을 통해 고객을 지원하는데 특히 클라우드, 코로케이션,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보안, ICT 관리를 위해 글로벌 서비스를 통합하는 혁신적 솔루션을 통해 ICT 환경을 최적화하고 있다.

구보타 코퍼레이션(Kubota Corporation) 개요

구보타 코퍼레이션(도쿄증권거래소: 6326)은 기계류와 기타 산업용 제품 및 소비자 제품 등을 제작하는 일본의 선도적인 제조업체이다. 1890년 이래 구보타는 농기계, 엔진, 건설장비, 전자장비, 배관용 제품, 환경 관련 제품, 사회 인프라 관련 제품 등의 다양한 제품을 공급해 사람들의 삶과 사회의 개선을 위해 노력해왔다. 구보타는 광범위한 제품 라인업과 고유의 포괄적 장점을 통해 110여 개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며 인류에게 없어서는 안 될 식량과 수자원, 환경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신 뉴스와 자세한 정보는 http://www.kubota-global.net/index.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본전신전화(Nippon Telegraph and Telephone Corporation) 개요

NTT 그룹은 네트워킹과 소프트웨어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컴퓨팅에서 첨단 기술과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해 전세계 기업과 정부, 사회의 변화를 지원한다.
NTT 그룹은 고객이 지속적으로 선택하는 ‘밸류 파트너(Value Partner)’로서 소비자를 지원하기 위한 편리하고 다양하며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포춘지 선정 100대 기업의 80%가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NTT 그룹과 관계를 유지한다. NTT 그룹의 연간 수익은 1050억 달러에 이르며 233개 이상의 데이터 센터를 보유하고 88개국에서 전문가 24만여 명을 고용하고 있다.
www.ntt.co.jp | NTT Group@Twitter | NTT Group@Facebook |NTTGroup@Instagram | NTT Group@LinkedIn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이자 196개 국가/지역을 연결하는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40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동사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그룹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www.ntt.com | Twitter@NTT Com | Facebook@NTT Com | LinkedIn@NTT 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060066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구보타 코퍼레이션(Kubota Corporation)
홍보실
+81 6 6648 2389

구보타 코퍼레이션
도쿄 홍보실
+81 3 3245 3052

일본전신전화(Nippon Telegraph and Telephone Corporation)
홍보부
+81 3 5205 5550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홍보부
기업기획실
+81 3 6700 4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