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이슬람 성지 심장부에 ‘콘래드 메카’ 오픈

뉴스 제공
Conrad Hotels & Resorts
2016-06-08 13:00
메카, 사우디아라비아/맥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가 오늘 사우디아라비아에 처음으로 호텔을 개장했다. 438개 객실을 갖춘 ‘콘래드 메카’(Conrad Makkah)가 그 주역이다. 이슬람 성지인 메카의 중심부에 자리해 성스러운 모스크 알 마스지드 알 하람(Al Masjid al Haram)과 카바(Holy Kaabah) 신전을 조망할 수 있는 이 호텔은 직관적 서비스와 현지 분위기를 반영한 섬세한 환경을 조화시켰으며 현대의 스마트 럭셔리 여행객을 겨냥해 설계됐다.

존 T A 반더슬라이스(John T.A. Vanderslice)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글로벌 본부장은 “콘래드는 세계인이 가장 많이 찾는 도시에서 고객을 위해 인상적인 경험을 창조한다”며 “성스러운 도시 메카에 첫 럭셔리 호텔을 열고 성지 순례자와 고객을 맞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루디 야거스바허(Rudi Jagersbacher) 힐튼 월드와이드 중동/아프리카 지역 사장은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의 메카 입성으로 이 도시에 힐튼의 브랜드가 두 번째로 진출하게 됐으며 11번째 콘래드가 사우디 아라비아에 둥지를 틀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개발 중인 28개 힐튼 월드와이드 호텔과 더불어 이 지역에 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고 강조했다.

콘래드 메카는 2개 타워에서 62개 스위트를 포함한 438개 객실을 제공한다. 56제곱미터~247제곱 미터의 로열 스위트까지 럭셔리한 투숙을 위한 호화로운 스위트는 거실과 주방이 딸린 안락한 식사 공간이 분리돼 있으며 프라이빗 집사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알 하람과 카바 신전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이 호텔은 또한 모던함과 전통 이슬람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현대적 예술 작품으로 꾸며진 화려한 실내 장식을 자랑한다.

콘래드 메카는 다양한 외식 옵션도 제공한다. 오픈 키친을 적용하고 알 하람의 장엄한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멋진 스테이크 레스토랑 ‘프라임’(Prime)부터 하루 종일 현지 요리와 세계 각국 요리를 제공하는 ‘알 미아라즈’(Al Mearaj) 등을 즐길 수 있다.

콘래드 메카는 알 하람과 오디오 연결을 지원하는 최대 수용 인원 1000명의 현장 사원도 제공한다. 또한 알 하람 사원으로 직접 연결되는 12개 엘리베이터를 운영해 피크 기도 시간에 사원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콘래드 메카는 친목 모임을 위해 최대 1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2개 회의실과 비즈니스 센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운영한다.

이 호텔이 제공하는24시간 컨시어지는 고객이 콘래드의 ‘1/3/5 프로그램’을 통해 현지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현지에 정통한 전문가가 예술, 쇼핑, 탐험, 미식을 주제로 지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호텔 숙박을 예약한 고객은 인기 만점의 ‘콘래드 콘시어지’(Conrad Concierge) 앱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앱은 글로벌 럭셔리 여행객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호텔 숙박 전, 숙박 중, 숙박 후 일정의 세부 내용을 맞춤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욕실 비품 선택부터 공항에서 이동 중 체크인 등 앱을 이용해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콘래드 메카는 유일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 에 참여한다. 콘래드 호텔 앱(www.conradhotels.com)을 통해 직접 예약한 고객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24개 콘래드 호텔 내 무료 와이파이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콘래드 메카(Conrad Makkah) 주소: Ibrahim Al Khalil, Makkah 21955, Saudi Arabia 전화: +966 12 530 8777
(http://goo.gl/0DMfMp)를 클릭하면 예약을 할 수 있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news.conradhotels.com)나 페이스북(facebook.com/conradhotels), 인스타그램(instagram.com/conradhotels), 트위터(twitter.com/conradhotel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개요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는 라이프, 비즈니스, 즐거움의 균형을 추구하는 스마트한 차세대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선택지다. 콘래드는 www.StayInspired.com 을 통해 이용 가능한 1/3/5시간 경험의 모음, 또는 5개 대륙 26개 호텔로 구성되어 있는 직관적인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모바일앱을 통해서 ‘영감 있는 숙박’(Stay Inspired)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투숙객에게 제공한다. 콘래드는 선도적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기업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계열사다. 브랜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conradhotels.com)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개요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6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3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102개 국가 및 자치령에 76만 5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66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 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투숙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회원 특별요금을 비롯하여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및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070061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onradhotels3.hilton.com/en/index...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로셸 레이븐(Rochelle Raven)
Rochelle.raven@hilton.com
+44 (0)20 7856 8547

존 월스(John Walls)
John.walls@hilton.com
+1-703-883-5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