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6월 17~19일 포레스트 요가 과정 열어

숲에서 하는 ‘감정 치유 요가’로 스트레스 해소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6-06-09 13:30
서울--(뉴스와이어)--홍천 힐리언스 선마을은 6월 17~19일 ‘감정 치유 요가’ 분야의 개척자인 애나 포레스트(Ana Forrest)가 고안한 ‘포레스트 요가 과정’을 개최한다.

애나 포레스트는 “감정은 신체에 영향을 미친다”는 이론에 기반해 현대 사회의 신체적, 정신적 이슈와 상처 회복을 목적으로 동양의 지혜와 심오한 아메리카 인디언 의례를 독특하게 혼합해 독창적 요가를 고안했다.

창시자인 애나 포레스트는 선천적인 다리 기형, 성적 학대로 인한 트라우마, 마약 중독, 거식증, 간질 등으로 엉망인 삶을 요가로 치유하며 포레스트 요가를 전파하고 있다.

포레스트 요가의 모든 수업에서는 애나 선생이 만든 독특한 코어요가 포즈를 가르친다. 겉으로 보여지는 초콜렛 복근을 위한 것만이 아닌, 복부의 기능을 강화시켜 허리를 서포트하고 디스크질환을 예방하고, 골반의 균형을 맞추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애나 포레스트 국제인증 자격지도자인 이영희 강사가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국내 터보 킥의 일인자인 우은희 강사가 게스트 강사로 참여해 코어 운동을 지도한다.

프로그램에서는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하는 ‘재충전 요가 필라테스’와 요가를 접목한 스트레칭 운동 ‘파이요(PI-Yo) 모닝’, 스트레칭 복부의 기능을 강화시켜 주는 ‘밴드 코어 엑서사이즈', 신나는 음악에 몸을 움직이며 에너지 호흡을 열어주는 ‘플로우 요가’ 등 다양하며 심도 있는 요가를 선보인다.

이영희 강사는 “포레스트 요가는 동작을 하는 데에만 중점을 두지 않고 내면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감정 치유에도 집중하도록 도와 신체를 단련하면서 묵은 감정까지 풀어내게 해 준다”며 “요가로 이완하고 코어운동으로 중심을 단단히 하고 명상으로 평온해지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힐리언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힐리언스 개요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 체험 프로그램, 면역력 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 개선팀)를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 피로 회복과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 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치유여행지로 선정되었고, 2014년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힐리언스 홈페이지: http://www.healience.co.kr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마케팅팀
이나은
02-6902-0194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1588-9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