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선도 TEVAR 장치, 전 세계 유통량 10만개 돌파

우수한 내구성의 검증된 장치, 시장 주도하며 환자 치료 영향

2016-06-09 14:00
플래그스태프,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어 태그 흉부 장치(GORE® TAG® Thoracic Device) 제품군의 전 세계 유통 물량이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W L 고어 앤 어소시에이츠(W. L. Gore & Associates, 이하 고어)가 오늘 발표했다. 임상 연구와 실제 상용 분야에서 18년 이상 성공적인 역사를 축적해온 ‘고어 태그 흉부 장치’제품군은 시장에서 처음으로 기념비적인 10만개 기록을 달성했다.

흉부 스텐트-그래프트 제품군이 세운 여러 가지 ‘최초’ 기록에 이은 이번 성과는 대동맥의 혈관내 치료법을 발전시키기 위한 고어의 노력을 또다시 입증한다.

· 1998년 유럽 CE 인증 최초 획득

· 2005년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 최초 획득

· 2008년 일본 승인 최초 획득

· 2012년 외상 횡절단*을 포함한 단독 병변에 대한 FDA 승인 최초 획득

· 2013년 동맥류, 횡절단, 모든 B타입 절개에 대한 FDA 승인 최초 획득

· 2016년 유통 물량 10만 개 달성

2011년 이후 미국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흉부대동맥 스텐트 삽입술(TEVAR) 치료 솔루션으로 자리잡은 ‘컨포머블 고어 태그 장치’(Conformable GORE TAG Device)는 대부분 지역에서 동맥류, 외상횡단을 포함한 단독 병변, B타입 절개 적응증으로 승인돼 있다. 흉부 혈관내 치료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고어 태그 장치’는 일반 치료법에 비해 침습이 적은 대안이 되어준다. 스텐트-그래프트 제품군은 수술 사망률과 이환율 경감을 입증했으며 환자에게 개복 복원 수술에 비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대안**을 제공한다.

마크 A 파버(Mark A. Farber)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채플힐(Chapel Hill) 혈관외과 전문의(대동맥 전문)(MD)는 “의사들은 모든 병인에서 검증된 효과와 내구성을 갖춘 단일 장치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고어는 안전하고 실용적인 수술 솔루션을 개발하고자 발 빠르게 노력해왔다”며 “이번 대기록 달성은 컨포머블 고어 태그 장치가 TEVAR 치료의 표준으로 도입됐음을 보여주는 예”라고 평했다.

파버 박사는 6월 10일(금)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2016 연례 혈관학회’(Vascular Annual Meeting)에서 ‘지속적 TEVAR: 전 세계에 유통된 10만개 고어 태그 흉부 장치에 따른 결과’(Durable TEVAR: Results from 100,000 GORE TAG Thoracic Devices distributed worldwide)k는 제목의 ‘발표를 갖고 이 같은 성과에 대해 밝힐 예정이다. 웹사이트(https://cuggkuqng.z8m83wyz.com/)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고어 태그 장치’ 제품군은 시중의 흉부 스텐트-그래프트 중 가장 활발히 연구됐다. 1998년 최초의 임상 이식 이후 ‘고어 태그 흉부 장치’ 제품군은 10건의 FDA 공인 임상 연구와 1건의 유럽 임상 시험(ADSORB), 1건의 세계 등록(GREAT)을 거쳤다.

라이언 다케우치(Ryan Takeuchi) 고어 혈관 사업부 본부장은 “고어의 흉부 스텐트-그래프트는 TEVAR 시술을 위한 믿을 수 있는 솔루션으로 전체 의사의 절반 이상이 복잡한 케이스에 대해 이 장치를 선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같은 신뢰는 20년 가까이 장치를 발전시키기 위해 의사들과 긴밀히 협력해 온 노력을 기반으로 했다”며 “흉부 대동맥 혈관내 치료법을 개척한 고어는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순응성을 구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컨포머블 고어 태그 장치’는 고어가 적극 확대하고 있는 혈관내 제품군의 일부로 대동맥 질환을 효과적으로 치료한다는 목적을 공유하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고어의 임상 지원팀과 교육 지원으로 뒷받침된다. 고어는 올 초 25만 명의 환자가 복부 대동맥류 환자에 대한 최소 침습적 치료 옵션으로 재배치 기능과 내구성, 개통성을 갖춘 ‘고어 익스클루더 AAA 관내인공삽입물’(GORE® EXCLUDER® AAA Endoprosthesis)로 치료받았다고 발표했다.

다음 사이트에서 고어 대동맥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www.goremedical.com/aortic.

*컨포머블 고어 TGA 장치’(Conformable GORE TAG Device)는 2011년 미국에서 대동맥류 치료용으로 승인됐다.

**W L 고어 앤 어소시에이츠 고어 태그 흉부 관내인공삽입물 연례 임상 업데이트(W. L. Gore & Associates, Inc. GORE® TAG® Thoracic Endoprosthesis Annual Clinical Update) 내 자료. (2015년 미국 애리조나주 플래그스태프, W L 공 앤 어소시에이츠)

***유통된 ‘고어 익스클루더 AAA 관내인공삽입물 트렁크 동측 레그’(GORE® EXCLUDER® AAA Endoprosthesis Trunk-Ipsilateral Legs) 수 기준

W. L. 고어 앤 어소시에이츠(W. L. GORE & ASSOCIATES) 소개

고어는 40년여간 복잡한 의료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창조적인 치료 해법을 개발해 오고 있다. 이 기간 동안 4000만 대 이상의 혁신적인 고어 의료기가 이식돼 생명을 살리고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 고어의 광범위한 제품 군에는 혈관 이식, 혈관내 기기와 중재시술 기기, 탈장 및 연조직 재건용 의료용 메시, 스테이플 라인 보강소재, 혈관, 심장, 일반수술용 봉합선 등을 망라한다. 고어는 1984년 첫 선정 이래 미국의 ‘일하고 싶은 최고의 기업 100위’ 모든 리스트에 선정되어 온 엄선된 소수의 기업 중 하나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goremedical.com) 참조.

언급된 제품들은 일부 시장에서는 제공 되지 않을 수 있다. GORE®, TAG®, EXCLUDER®와 디자인은 W L 고어 앤 어소시에이츠(W. L. Gore & Associates)의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0800544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ore.com

연락처

켐페터티브그룹(Chempetitive Group): W. L. 고어 앤 어소시에이츠 홍보 대행
안드레아 부투로(Andrea Vuturo)
+1 312-997-2436
GoreMedical@Chempeti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