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단기 속성 온라인 강좌 오픈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6-06-10 10:00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현직 및 예비 영어교사와 자녀의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감체험영어(이하 오체영) 실제 수업을 엿볼 수 있는 온라인 강좌를 6월 30일까지 판매한다.

이 과정은 최근 들어 각광받고 있는 STEA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rts & Mathematics) 즉, 융합인재교육 이론에 근거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영어는 물론 창의력과 사고력을 길러주는 ‘오체영 프로그램’ 교육법을 전수하는 과정이다.

‘오체영 프로그램’은 요리, 미술, 과학 체험활동을 영어로 진행하는 특화된 컨셉트로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신세계 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운영되고 있다. 이외에 키즈카페, 방과후 수업 등 다양한 기관에서 특강 수업으로 활용되며 전문 강사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 강좌는 원래 별도로 운영되는 오체영 온·오프 블렌디드 과정에 패키지로 포함된 강좌이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특강에 필요한 아이디어와 노하우를 원하는 선생님들을 위해, 단기 속성 온라인 과정으로 6월 한 달간만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오체영 원데이 특별수업과 오체영 문화센터 요리수업 2가지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전문강사가 아이들과 진행하는 모델클래스를 보며 실제적인 운영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수업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레슨플랜이 함께 제공된다.

개강 후 2개월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두 강좌 모두 수강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5천 포인트가 지급된다.

6월 30일까지 티쳐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티쳐플러스: http://www.teacherplus.co.kr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