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콘래드 마닐라 오픈으로 필리핀에 스마트 럭셔리 첫선

뉴스 제공
Conrad Hotels & Resorts
2016-06-16 10:35
마닐라, 필리핀/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가 오늘 콘래드 마닐라(Conrad Manila)를 오픈하며 필리핀에 첫선을 보였다. SM 인베스트먼트 코퍼레이션(SM Investment Corporation) 자회사인 SM 호텔 앤 컨벤션 코퍼레이션(SM Hotels and Conventions Corporation)이 소유하고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뉴욕증권거래소:HLT)가 관리하는 347개의 객실을 갖춘 콘래드 마닐라는 몰오브아시아(Mall of Asia) 복합단지의 전면에 위치해 있다. 42헥타르 베이시티(Bay City) 개발프로젝트의 핵심인 ‘몰오브아시아’는 쇼핑, 레저, 비즈니스 허브가 한데 모인 공간이다.

존 T A 반더슬라이스(John T.A. Vanderslice)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글로벌 총괄은 “활기 넘치는 수도 마닐라에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를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수상 경력이 있는 콘래드 마닐라는 전세계 럭셔리 여행자들의 늘어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주요 여행지에 업계 최고 수준의 호텔을 운영하려는 우리의 약속을 구현하며 포트폴리오에 합류했다”며 “감동이 있는 호텔인 콘래드 마닐라는 직관적이고 고객 맞춤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을 기쁘게 하는 한편 연결성과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마틴 링크(Martin Rinck) 힐튼 월드와이드 아태지역 사장은 “콘래드 마닐라가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포트폴리오에 예외적으로 합류한 것은 놀라운 일이며 이 즐거운 계획을 최고에 대한 열정을 우리와 공유하고 있는 SM 호텔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오픈은 아시아태평양에서 포트폴리오 확대와 필리핀의 역동적인 시장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증명하고 있다”며 “멋진 수도의 랜드마크가 될 콘래드 마닐라는 활기찬 도시를 완벽하게 보완하며 마닐라 럭셔리 호텔의 대표적인 기준을 설정할 것이다”고 말했다.

엘리자베스 T. 시(Elizabeth T. Sy) SM 호텔 앤 컨벤션 코퍼레이션 사장은 “힐튼 월드와이드와 협력을 통해 존경하는 콘래드 브랜드를 마닐라에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강력한 관광 성장 전망 속에서 가장 큰 기대를 모은 콘래드 마닐라는 이미 변화 중인 필리핀 호텔 업계 판도를 바꾸는 주체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힐튼 월드와이드와 의미 있는 파트너십을 통해 필리핀의 호텔 산업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최근 제4회 연례 필리핀 부동산 어워즈(Philippines Property Awards)에서 최우수 호텔개발(Best in Hotel Development), 최우수 호텔 건축디자인(Best Hotel Architectural Design) 및 최우수 호텔 인테리어디지인(Best in Hotel Interior Design) 부문에서 수상한 콘래드 마닐라의 독창적인 건물은 베이를 오가는 고기잡이 배들에게서 영감을 얻었다. 고급 쇼핑몰인 S 메종(S Maison) 최상 두 개 층에 자리한 호텔은 필리핀 최대의 컨벤션 장소인 SMX 컨벤션센터(SMX Convention Center)로 직접 연결된 다리를 건너 걸어갈 수 있으며 필리핀 최대 쇼핑몰 중 하나인 SM 몰오브아시아, 세계적인 쇼와 콘서트, 주요 스포츠 경기가 열리는 1만 6000석의 실내 스타디움인 몰오브아시아 아레나(Mall of Asia Arena) 등과 인접해 있다.

비즈니스, 사교모임, 결혼식 등을 위한 최적의 장소인 콘래드 마닐라는 4개의 현대적인 이벤트 홀과 4000평방미터의 면적에 최첨단 오디오비주얼(AV) 기술을 갖춘 2개의 세련된 볼룸이 준비되어 있다. 친밀한 야외 파티를 선호한다면 도시 전경을 전망할 수 있는 야외 가든 공간인 ‘더 베란다(The Veranda)’를 선택할 수도 있다.

콘래드 마닐라의 347개 모든 게스트룸과 스위트는 직관 기술로 특별히 설계되었다. 방 안에서의 동작을 감지해 에어컨 스위치가 에너지 절약모드에서 냉방으로 변경되고 객실의 커튼도 하루의 시간 경과에 알맞은 조명을 위해 자동으로 열린다. IPTV가 제공되는 42인치 평면스크린 HDTV, 와이파이와 유선인터넷, 네스프레소(Nespresso) 머신, 블루투스(Bluetooth)가 지원되는 엔터테인먼트 기술과 수중안마 샤워기 등을 통해 투숙객들은 집에서와 같은 편안함을 경험하게 된다. 스위트룸과 이그제큐티브룸들은 그림 같은 베이 또는 시티 뷰를 조망할 수 있고 이그제큐티브 라운지(Executive Lounge)를 사용할 수 있으며 방해 받지 않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위해 욕실에 인 미러 TV(in-mirrored TV)가 설치되어 있다.

호텔 3층에는 산호 모양으로 필리핀의 자연 그대로의 바다를 닮은 인피니티 수영장이 있다. 투숙객들은 또한 24시간 사용 가능한 피트니스 센터(Fitness Center)를 이용하거나 콘래드 스파(Conrad Spa)를 찾아 유기농 재료를 이용해 현지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스파는 몸을 담그는 욕조와 개인 사우나, 스팀배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6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준비하고 있다.

호텔에는 커피 바, 풀바 그리고 수석셰프 토마스 자코비(Thomas Jakobi)가 이끄는 요리 팀이 준비한 룸서비스 식사 등을 포함해 6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가 있다 콘래드 마닐라의 대표적인 레스토랑과 바는 다음과 같다.

· 브라세리 온 3(Brasserie on 3), 지속가능성과 유기농을 적절히 결합해 정성을 다한 건강 요리를 제공한다. 이 레스토랑은 또한 베이가 내려다보이는 곳에서 야외식사, 친밀한 모임을 위한 개별 룸이 제공되며 셰프의 특별테이블에서는 손님들이 유기농 와인을 즐기며 특별 요리를 맛볼 수 있다.

· 차이나 블루 바이 제레미 렁(China Blue by Jeremy Leung), 예술적인 중국 유명 마스터셰프인 제레미 렁의 안내로 전통 중국 요리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요리를 선보인다. 필리핀에서 유명 셰프와 제휴한 최초의 중국 레스토랑인 차이나 블루 바이 제레미 렁은 최고의 요리, 현대적인 인테리어, 아름다운 베이를 조망할 수 있는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유리창 등을 통해 중국 레스토랑 경험의 수준을 한 차원 높여준다.

· C 라운지(C Lounge), 마닐라만의 특별한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에 영감을 얻어 다양한 맥주와 술, 현지에서 유행하는 칵테일 등을 제공한다. 낮에는 여유로운 분위기의 라운지지만 밤이 되면 매력적인 바로 변신한다. 야외 공간에서 마닐라의 아름다운 일몰 광경을 바라볼 수 있다.

콘래드 마닐라는 유명한 ‘콘래드 콘시어지(Conrad Concierge)’ 모바일 앱을 제공한다. 이 앱은 글로벌 럭셔리 여행객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호텔 숙박 전, 숙박 중, 숙박 후 일정의 세부 내용을 맞춤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욕실 비품 선택부터 공항에서 이동 중 체크인 등 앱을 이용해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콘래드 마닐라는 유일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에 참여한다. www.conradhotels.com 을 통해 직접 예약한 고개들은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회원만을 위한 가격, 무료 표준 와이파이, 업계를 대표하는 힐튼 H아너스 모바일 앱(Hilton HHonors mobile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디지털 툴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 앱을 통해 H아너스 회원들은 전세계 20여개 콘래드 호텔에서 체크인과 객실 선택이 가능하다.

콘래드 마닐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onradhotels.com/manila 또는 전화(+632 8339999)로 문의.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정보는 http://news.conradhotels.com,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ConradHotels),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ConradHotels), 트위터(https://twitter.com/ConradHotels) 참조.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개요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는 라이프, 비즈니스, 즐거움의 균형을 추구하는 스마트한 차세대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선택지다. 콘래드는 www.StayInspired.com 을 통해 이용 가능한 1/3/5시간 경험의 모음, 또는 5개 대륙 24개 호텔로 구성되어 있는 직관적인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모바일앱을 통해서 ‘영감 있는 숙박’(Stay Inspired)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투숙객에게 제공한다. 콘래드는 선도적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기업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계열사다. 브랜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conradhotels.com)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개요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6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3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102개 국가 및 자치령에 76만 5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66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 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투숙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회원 특별요금을 비롯하여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및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140065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onradhotels3.hilton.com/en/index...

연락처

콘래드 마닐라(Conrad Manila)
미카 코르데로Mica Cordero
+63 2 833 9999
Mica.Cordero@conradhotels.com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 아시아 태평양
오드리 웡(Audrey Wong)
+65 6833 9763
Audrey.Wong@hilton.com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존 월스(John Walls)
+1 703 883 5232
john.walls@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