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임상1상, 임상2/3상, 임상4상 서비스 분야 업계 리더 기업 선정

데이터 힘입어 임상 개발 전 과정에서 서비스 품질에 기반한 최우수 서비스 제공 업체로 위상 강화

뉴스 제공
Quintiles
2016-06-17 13:05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가 인더스트리 스탠더드 리서치(Industry Standard Research, 약칭 ISR)의 ‘2016 CRO 품질 벤치마킹-임상 1상, 2/3상, 4상 보고서’(2016 CRO Quality Benchmarking — Phases I, II/III and IV reports)에서 임상 1상, 임상 2/3상, 임상4상 분야 업계 리더기업으로 선정됐다. 퀸타일즈는 또한 임상시험 전 단계에 걸친 차별적인 서비스 품질에 힘입어 최우수 서비스 업체로 뽑혔으며 이 3개 보고서에서 임상1상, 임상2/3상, 임상 4상 서비스 분야 최선호 업체로 선정됐다.

케빈 고든(Kevin Gordon) 퀸타일즈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오늘날 복잡하고 상호 연결된 헬스케어 환경에서 성공하려면 과거 어느 때보다 고도의 규모와 전문화, 효율성이 요구된다”고 지적했다. 그는 “ISR의 2016 CRO 벤치마킹 보고서에서 임상 개발의 전 단계에 걸친 업계 리더십을 인정받아 영광스럽다”며 “이는 고객사와 궁극적 고객인 환자를 위해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퀸타일즈 글로벌 조직의 연계 능력과 전문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고 강조했다.

퀸타일즈는 대형 CRO 가운데 전반적 만족도, 서비스 재의뢰 의향, 추천 의향 메트릭스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임상2/3상 서비스의 ‘로열티’ 총점도 가장 높았다.

신시아 버스트(Cynthia Verst) 퀸타일즈 임상영업 담당 사장은 “5년 연속 임상 2/3상 서비스 분야 리더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버스트 사장은 “고객들은 우리가 치료 및 운영 분야에서 축적한 심도 있는 경험, 혁신적인 데이터 및 기술 역량, 탁월한 운영능력을 활용하고자 퀸타일즈를 찾는다”며 “이 상은 유능하고 열정적인 직원들이 고객사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독보적인 통찰과 탁월한 서비스를 지원해온 결과물”이라고 강조했다.

퀸타일즈는 임상 2/3상 및 임상4상 분야에서 글로벌 입지와 폭넓은 서비스 제공에 대해 최고 등급을 받았다. 퀸타일즈는 고객사가 전 세계에서 임상시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도록 돕는 데 필요한 현지 지식, 경험, 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실제 현장 근거와 신약 개발 전 과정에 대한 통찰을 바탕으로 높은 가치를 제공한다.

안드레아 스팬하이머(Andrea Spannheimer) 퀸타일즈 수석부사장 겸 현장/후기임상 연구 담당 글로벌 본부장은 “제품 성공은 시장 승인에서 끝나지 않는다”며 “판매 후 연구 분야에서 성공적 실적을 갖춘 퀸타일즈는 제품 개발 전 과정에 걸쳐 적절한 질문을 던지고 현장 근거를 적용함으로써 고객사가 제품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도록 도울 준비가 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IRS 보고서에서 4년 연속 임상4상 서비스 우수성을 인정받아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퀸타일즈(Quintiles) 개요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바이오제약 및 기타 헬스케어 기업들이 퀸타일즈의 깊이 있는 과학적, 치료적, 분석적 전문 기술로부터 나온 통찰력을 더 나은 결과를 위한 우수한 전달력과 연결함으로써 성공의 가능성을 높이는 데에 일조를 하고 있다. 자문에서부터 운영에 이르기까지 퀸타일즈는 상업적 및 관찰적 솔루션을 포함한 세계 최대의 제품 개발과 통합 헬스케어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퀸타일즈는 포춘 500대 기업 중 하나이며 포춘의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명단에 등재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quintiles.com 참조.

(http://goo.gl/XXiXBC)를 클릭하면 퀸타일즈의 모바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160052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언론 문의
필 브리지스(Phil Bridges)
+ 1.919.998.1653 (사무실) +1.919.457.6347 (휴대전화)
phil.bridges@quintiles.com
투자자 문의
토드 캐스퍼(Todd Kasper)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
+1.919.998.2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