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디어, C시리즈 항공기용 고객대응센터 활동 개시

뉴스 제공
Bombardier
2016-06-20 11:28
토론토, 온타리오--(뉴스와이어)--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가 17일(현지시간) 캐나다 퀘벡주 미라벨에 C시리즈 항공기를 전담하는 최첨단 CRC(고객대응센터) 활동을 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CRC는 이미 C시리즈 고객사 지원에 착수했으며 기술 서비스, 엔지니어링 전문성과 글로벌 자재 서비스를 연중무휴 제공할 예정이다.

프레드 크로머(Fred Cromer)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 사장은 “우리 회사는 첫 C시리즈 항공기 인도를 기념해 현대적 시설의 첨단 기술 대응 센터를 미라벨에 개시하게 됐다”며 “고객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대한 투자는 고객사에 대한 우리의 약속이다. 즉 운항사들의 개별 비즈니스에 대한 우리 회사의 헌신과 이들의 운항 니즈에 성공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는 좋은 사례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의 고객 서비스 부문을 총괄하는 토드 영(Todd Young) 팀장 겸 부문장은 “혁신적인 미라벨 CRC는 봄바디어의 또 하나의 포괄적 서비스 특징이다. 또한 운항사들이 쉽고 빠르게 턴어라운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봄바디어가 적극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며 “원스톱 숍 방식의 미라벨 CRC는 전화 한 통이면 항공기가 점검 및 비행 중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각종 지원 활동을 조정하는 전문가와 통화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미라벨 CRC는 IP 텔레포니 시스템, 첨단 비주얼 관리 디스플레이 시스템, 통합 고객관계 관리(CRM) 툴 등 최신 기술과 소프트웨어를 갖추고 있다. 또한 기술 지원 인력, 엔지니어 및 행정 인력 등 총 75명의 인원이 근무하고 있다.

미라벨 CRC는 향후 CRJ시리즈 소형 제트기 운항사도 지원할 예정이며, Q400 터보프롭 운항사는 봄바디어의 토론토 CRC에서 각종 지원을 제공한다.

편집자주

CRC 사진은 본 보도자료와 함께 봄바디어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다. C시리즈 항공기에 대한 정보는 관련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에서 발표하는 최신 뉴스 수령을 원할 경우 트위터(@BBD_Aircraft)를 팔로우하면 된다. 봄바디어 보도자료 수령을 원할 경우 RSS Feed섹션을 방문하면 된다.

Bombardier, C시리즈, CRJ시리즈, Q400, The Evolution of Mobility는 봄바디어 혹은 그 계열사들의 등록상표다.

봄바디어(Bombardier) 개요

봄바디어는 항공기와 기차를 모두 생산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꾸준한 사업전략을 수행함과 동시에 미래의 계획을 폭넓게 수립하고 있는 봄바디어는 모든 곳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가능하며 즐길 수 있는 교통수단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전세계의 교통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봄바디어의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무엇보다도 봄바디어 소속 인재들은 당사가 운송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해주는 요소이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당사의 주식은 캐나다 토론토증권거래소(BBD)에서 거래되며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세계 및 북미 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World and North America Indexes)에 등재되어 있다. 당사는 2015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 기준 182억 달러(미화 기준)의 매출을 달성했다. 당사 관련 소식과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트위터(@Bombardi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시리즈 항공기: http://news.commercialaircraft.bombardier.com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마리아넬라 데라 바레라(Marianella de la Barrera)
+1-416-375-3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