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솔루션 디자인 스튜디오 공개

헬스케어 기술 및 앱 기술 발전 혁신 업체, 전문가 팀과 민첩한 프로세스 접목해 고도의 협업형 디지털 기반 환경 조성

뉴스 제공
Quintiles
2016-06-22 13:30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제품 개발 제공 및 통합 헬스케어 서비스 전문회사인 퀸타일즈(Quintiles)가 글로벌 ‘솔루션 디자인 스튜디오’(Solution Design Studio)를 오픈했다. 전문가 팀이 힘을 합쳐 의료 분야의 최대 난제를 해결하기 위한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장이다.

이 스튜디오는 고도의 양방향 기술 중심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혁신과 신속한 문제 해결을 촉진하는 디지털 시뮬레이션 기술과 검증된 조기 개발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퀸타일즈 고객사와 치료 및 해당 분야 전문가, 주요 헬스케어 이해 관계자가 스튜디오의 시뮬레이션 애널리스트, 웨어러블 및 가상현실 전문가,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이너, 앱 개발자로 구성된 팀에 함께 하게 된다. 이들은 상호 협력을 통해 연구자부터 의료 종사자, 나아가 환자에 이르기까지 사용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만족을 제공하는 기술과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다.

리처드 토마스(Richard Thomas) 퀸타일즈 기술/솔루션 부문 사장은 “헬스케어의 미래는 기술 혁신 및 실제 환경에서의 응용과 긴밀하게 연결돼 있다고 본다”며 “간단히 말해 헬스케어 분야의 크고 작은 도전에 대처하는 기술 솔루션을 신속히 개발하기 위해 이해 관계자들과 협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새 스튜디오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의 기술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는 퀸타일즈 캠퍼스에 속해 있다. ‘솔루션 디자인 스튜디오’ 팀은 차세대 임상 개발 플랫폼인 퀸타일즈 인포사리오 원 모바일 앱(Quintiles Infosario® One mobile app)과 인포사리오 디자인(Infosario Design), 애플 리서치키트(Apple ResearchKit) 프레임워크에 대한 퀸타일즈 개발분 등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디지털 혁신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http://goo.gl/MVTXaF)에서 퀸타일즈의 ‘솔루션 디자인 스튜디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퀸타일즈(Quintiles) 개요

퀸타일즈(Quintiles, 뉴욕증권거래소: Q)는 바이오제약 및 기타 헬스케어 기업들이 퀸타일즈의 깊이 있는 과학적, 치료적, 분석적 전문 기술로부터 나온 통찰력을 더 나은 결과를 위한 우수한 전달력과 연결함으로써 성공의 가능성을 높이는 데에 일조를 하고 있다. 자문에서부터 운영에 이르기까지 퀸타일즈는 상업적 및 관찰적 솔루션을 포함한 세계 최대의 제품 개발과 통합 헬스케어 서비스 공급업체이다. 100여개 국가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퀸타일즈는 포춘 500대 기업 중 하나이며 포춘의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명단에 등재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quintiles.com 참조.

(http://goo.gl/XXiXBC)를 클릭하면 퀸타일즈의 모바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210054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언론 문의
필 브리지스(Phil Bridges)
+ 1.919.998.1653 (사무실) +1.919.457.6347 (휴대전화)
phil.bridges@quintiles.com
투자자 문의
토드 캐스퍼(Todd Kasper)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
+1.919.998.2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