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무더위엔 저발열 인텔 프로세서 PC로 더위사냥’ 구매 및 퀴즈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인텔 공인 대리점
2016-06-23 09:00
서울--(뉴스와이어)--인텔 공인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코잇)는 날로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6월 여름 시즌을 맞이, 답답한 속도와 참을 수 없는 발열량 모두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스카이레이크’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PC 리프레시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3일 발표했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PC 리프레시 더위사냥 이벤트는 세 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코드명:스카이레이크)가 탑재된 조립 PC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PC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1등 1명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 1TB, 2등 6명에게는 인텔 535 SSD 128GB가 각각 증정된다.

특히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현세대기 중 세계 최다 판매를 기록 중인 게임 콘솔 ‘PS4’가 증정되기 때문에 게임 애호가들에게 PC도 바꾸고 게임기도 얻을 수 있는 찬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두번째 퀴즈이벤트는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문제를 푸는 이벤트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2명) 남성용 고급 썬크림, 2등(4명) 모기 퇴치기, 3등(50명) 나뚜루팝 5천원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 퀴즈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는 게임 번들 쿠폰이 제공되는데,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PC에서 최적의 성능을 뽐내는 ‘레인보우 식스 시즈’, ‘워페이스’, ‘월드 오브 탱크’ 3종 게임의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추가로 진행되는 카카오톡 이벤트는 카카오톡으로 구매/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구매 이벤트 당첨자 2명에게는 CGV 주말예매권 1만원권, 퀴즈 이벤트 당첨자 16명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 5천원 권이 제공된다.

allaboutpc: http://www.allaboutpc.co.kr/Event/EventInfoView.as...

연락처

인텔 공인 대리점
홍보대행 명성 코퍼레이션
마케팅팀
김은지 주임
02-846-31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