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디어, C시리즈 첫 항공기에 대한 인도식 개최

뉴스 제공
Bombardier
2016-06-24 13:12
토론토, 온타리오--(뉴스와이어)--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가 첫 번째 C시리즈 항공기를 최초운항사인 스위스국제항공(SWISS)에 인도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봄바디어는 미디어 관계자들을 초청해 언론 간담회와 축하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안내

장소: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13100 Henri-Fabre Blvd, Mirabel, Québec J7N 3C6, Canada
일시: 2016년 6월 29일 수요일(현지시간)
(프로그램은 이른 오후부터 시작되며 정확한 시간은 등록을 마친 언론사를 대상으로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등록: 등록절차와 숙박 및 현지 교통 이용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註): SWISS-봄바디어 경영진과의 사진 촬영 및 인터뷰 진행은 오후부터 저녁까지 진행된다. 행사 초대장은 공인된 언론사들에 한해 발부된다.

봄바디어는 약 30년 만에 100~150석 시장용 적정 기종을 처음 인도하는 이번 뜻깊은 행사에 많은 관계자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며 해시태그(#FlySWISS #CSeries #FlyCSeries #SpotTheCSeries #WelcomeCSeries)를 사용해 이 특별한 순간을 함께 나누자고 밝혔다.

C 시리즈 항공기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에서 발표하는 최신 뉴스 수령을 원할 경우 트위터를 팔로우(@BBD_Aircraft)하면 된다.

봄바디어(Bombardier) 개요

봄바디어는 항공기와 기차를 모두 생산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꾸준한 사업전략을 수행함과 동시에 미래 계획을 폭넓게 수립하고 있는 봄바디어는 모든 곳에서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하며 즐길 수 있는 교통수단을 원하는 고객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전 세계 교통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봄바디어의 제품과 서비스, 무엇보다도 봄바디어 소속 인재들은 당사가 운송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해주는 요소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당사의 주식은 캐나다 토론토증권거래소(BBC)에서 거래되며,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세계 및 북미 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North America Index)에 등재되어 있다. 당사는 2015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 기준 182억 달러(미화 기준)의 매출을 달성했다. 당사 관련 소식과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트위터(@Bombardi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ombardier, C Series, The Evolution of Mobility는 봄바디어 혹은 그 계열사들의 등록상표이다.

행사 안내 페이지: http://events.aero.bombardier.com/2016/CSpremierel...
C시리즈 항공기 상세 정보: http://news.commercialaircraft.bombardier.com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나탈리 사이픈펫(Nathalie Siphengphet)
+1-438-995-41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