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당뇨병 치료 성과 향상시키는 연속혈당관찰(CGM)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Quintiles
2016-06-27 10:30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가 새로운 연속혈당관찰(Continuous Glucose Monitoring, CGM)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퀸타일즈의 우수한 치료 및 분석 전문기술을 혁신적인 착용(wearable)기술과 결합해 당뇨병 관련 임상시험의 효율성과 질을 높여 준다.

이 새로운 연속혈당관찰(CGM) 솔루션을 임상시험에서 사용하면 연구원들이 우수상을 수상한 제품 ‘퀸타일즈 인포사리오’(Quintiles Infosario®) 기술 플랫폼을 통해 맞춤형으로 분석한 수많은 데이터와 성과 보고서에 접근할 수 있다. 이러한 최적화된 혈당 관련 데이터 세트는 약물 비(非)순응도와 안전성 문제 유발가능 요인 등의 추이를 기존 당뇨병 관찰 모델보다 더 효율적으로 분석할 수 있게 해준다. 또 퀸타일즈의 ‘최고 당뇨병 센터’(Diabetes Center of Excellence)에 있는 전문가들이 데이터와 치료 전문기술을 결합하여 프로토콜을 더 차원 높게 디자인하고 환자의 안전성과 약물 순응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퀸타일즈의 마가렛 키건(Margaret Keegan) 데이터 과학, 안전성 및 규제 서비스(Data Sciences, Safety and Regulatory Services) 담당 사장은 “국제당뇨병연맹(IDF)에 따르면 당뇨병으로 인해 6초마다 한 명이 사망하고 있으며 사망자 중 거의 절반이 60세 미만의 사람들”이라며 “당뇨병 진단 환자가 증가함에 따라 혁신적이고 접근 가능한 치료제의 필요성도 늘어나고 있다. 연속혈당관찰(CGM) 솔루션은 당뇨병 치료 방법을 개선시키고 이 솔루션이 왜 중요한지를 알 수 있게 하는 정보인 당뇨병 환자의 혈당을 심도있게 측정한 다양한 측정결과를 제공해 준다”고 말했다.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하루 24시간 연속적으로 측정한 혈당수치를 착용하고 있는 센서를 통해 포착하여 무선으로 리시버로 보내 이를 기록할 수 있다. 임상시험에서는 이러한 종합적이고 적시에 생성되는 가시적 측정수치를 활용하여 환자의 안전성을 향상시키고 임상시험의 진행을 가속화하며 환자별로 각기 다른 요구사항의 기반을 제공해 준다.

샘 오스만(Sam Osman) 퀸타일즈 심장 안전성 서비스(Cardiac Safety Services) 총괄은 “이번에 새로운 연속혈당관찰(CGM) 솔루션을 출시하여 퀸타일즈의 IT(정보기술) 통합 전략을 보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바이오센서와 착용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신약 임상 개발의 모든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 새로운 IT솔루션은 사업 진전 과정 추적 방법과 전세계 당뇨병 환자 치료를 향상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퀸타일즈의 연속혈당관찰(CGM)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quintiles.com/cgm에서 볼 수 있다.

퀸타일즈 개요

퀸타일즈(Quintiles)는 심도 있는 과학적, 치료적 및 분석적 전문 기술에서 우러나온 통찰력을 연결시킴으로써 바이오 의약품 및 기타 헬스케어 기업의 성공 가능성을 증대시킨다. 자문에서 운영에 이르기까지, 퀸타일즈는 상업용 및 관측 솔루션을 포함한 제품개발과 통합된 헬스케어 서비스를 공급하는 세계 최대의 기업이다. 회사는 100여개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고, 포춘 500대 기업의 하나이며 포춘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명단에 등재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quintile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goo.gl/XXiXBC 클릭하면 퀸타일즈의 모바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240050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미디어 문의
필 브릿지스(Phil Bridges)
+ 1-919-998-1653(사무실) + 1-919-457-6347(휴대전화)
phil.bridges@quintiles.com

투자자 문의
토드 캐스퍼(Todd Kasper)
+1.919.998.2590
InvestorRelations@quintil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