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화장품, “모공을 숨쉬게 하라”…‘모공힐링 화이트&블랙 비누’ 7월 출시

모공을 숨쉬게 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비누, ‘모공힐링 화이트&블랙 비누’

뉴스 제공
성원화장품
2016-06-28 13:50
포천--(뉴스와이어)--피부가 건강해지려면 모공도 숨을 쉬어야 한다. 현대인들은 각종 화학제품들과 황사(미세먼지), 봄철 꽃가루 등에 노출되면서 각종 알레르기 질환이 유발될 수 있어서 아토피 피부염 등의 피부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특히 유의해야 한다.

특히 장기간의 외출로 다량의 황사에 노출되게 되면 황사(미세먼지)에 포함된 먼지나 대기오염물질, 중금속 등에 의해 자극성 접촉 피부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가려움증과 따가움, 심한 경우 피부에 발진을 호소하는 경우도 있다.

그러므로 비누나 클렌징 크림 등으로 항상 피부를 청결히 하는 습관이 필요하고 외출 후 귀가하면 잘 씻어주는 것이 좋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국내 천연산 참숯을 이용하여 모공 정화기능과 약산성 pH 5.5에 의한 피부 진정 기능의 ‘모공 힐링스토리’라는 제품이 피부트러블이 심한 젊은 학생들의 입소문에서 시작돼, 모공을 관리해야 피부가 건강하다는 인식의 확산과 더불어 모공관리제품으로써 점차 전 세대로 확산, 수요가 늘고 있다.

이런 인기를 바탕으로 주식회사 성원화장품은 진주분말을 이용한 모공관리 제품을 출시하여 참숯 원료 사용 대비 흡착력을 약 80% 정도 낮추고, 피부 진정 및 보습을 강화하여 예민성 건성 피부에도 효과적으로 기능을 발휘하는 약산성 pH 5.5 ‘모공 힐링 화이트’를 7월 1일 출시한다.

특히 이 제품은 천연재료를 주원료로 만들어, 자연의 에너지인 원적외선 방사효과까지 있어 기능성에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성원화장품 김명호 대표는 “우리의 피부는 약산성을 유지하고 있을 때 가장 건강한 피부 상태이기 때문에 제품을 약산성으로 개발하였고, 화학적 원료가 아닌 자연 물질을 원료로 활용한 흡착으로 피부트러블도 예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모공은 코와 입처럼 숨을 쉬어야 하는데, 모공 힐링스토리와 모공 힐링 화이트는 자연 흡착물질을 이용하여, 흡착, 정화, 항균, 원적외선 방사 탈취기능과 초강력 천연 보습으로 모공을 진정, 영양 보습을 주게 했다“며 ”약산성 pH5.5를 유지하여 모낭충과 같은 균들의 서식을 억제해, 여성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유지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덧붙였다.

성원화장품 개요

성원화장품은 오랜전통을 가진 기능성 제품 전문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기능성때비누를 개발하였으며 탈모전용헤어바, 남성전용바, 약산성비누, 향수바디비누, 유아전용비누, 발비누, 세탁, 행주비누, 기능성크림, 기능성화장품 등 현재까지 약 120 여종의 기능성 제품을 자체생산, 판매하고 있다. 현재도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해외시장에서도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능성 제품의 선두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ungwoncos.com

연락처

성원화장품
총괄관리팀
이현정 과장
02-435-0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