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간 앤 사라, JR JR과 힐튼H아너스 캐나다 공연서 ‘뜨거운 무대’ 선사

회원만 누리는 특별한 프라이빗 콘서트∙∙∙힐튼 월드투어 경품 이벤트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6-06-28 14:00
매클레인,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테간 앤 사라(Tegan & Sara)는 캐나다를 달굴 방법을 확실히 알고 있었다. 지난 6월 25일 토요일 인디 팝 듀오 JR JR에 이어 등장한 이 캐나다 출신 밴드는 힐튼(Hilton) 산하 13개 유명 브랜드 호텔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H아너스’(Hilton HHonors) 회원 팬들이 무료 가입 멤버십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을 만끽하도록 했다. 힐튼 토론토(Hilton Toronto)에서 열린 이 공연은 ‘2016 힐튼 콘서트 시리즈’의 하나이자 시리즈 최초로 캐나다에서 열린 콘서트였다.

공연 전 현지 풍미를 살린 리셉션 메뉴부터 2건의 공연으로 이어진 토요일의 이벤트에는 400명 이상이 참석해 힐튼H아너스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즐겼다. 힐튼은 올 여름 잊지 못할 추억을 더 많은 힐튼H아너스 회원에게 확대하기 위해 경품 이벤트 ‘힐튼 월드투어 스위프스테이크’(Hilton World Tour sweepstake)를 마련했다. 2016년 8월 31일까지 힐튼 호텔을 직접 예약한 캐나다, 미국, 영국 내 힐튼H아너스 회원은 전 세계에서 열리는 모든 ‘라이브 네이션’ 콘서트 티켓 2매를 얻을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할 수 있다. 그랑프리 수상자 3명(지역 당 1명)에게는 무료 항공권과 인근 힐튼 포트폴리오 호텔 2박 숙박 특전이 주어진다.

여행예약 전 힐튼 월드투어 웹사이트(www.HiltonWorldTour.com)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거나 참여 방법을 알아볼 수 있다. 구매는 필요 없으며 제한 규정**이 적용된다.

마크 바인스타인(Mark Weinstein) 힐튼 월드와이드 수석부사장 겸 고객 관여/제휴/로열티 담당 글로벌 본부장은 “2016 힐튼 콘서트 시리즈가 성황리에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힐튼H아너스 회원에게 힐튼 월드 투어 이벤트 참가 기회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과 로열티 회원이 개인 맞춤형 경험에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이번 맞춤형 경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당첨자는 콘서트를 선택하고 평생 한 번뿐일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로열티 특전

힐튼H아너스 회원은 ‘힐튼 월드투어’ 이벤트 참가 외에도 직접 예약을 통해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무료 와이파이, 업그레이드(가능 시) 등의 즉각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직접 예약은 힐튼의 13개 브랜드 웹사이트, 힐튼H아너스 모바일 앱, 예약 콜센터, 룸키(Room Key)나 기업 지정 여행사, 공인 여행사 등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그 밖의 특전은 다음과 같다.

· 회원 특가: 힐튼H아너스 회원은 전 세계 수천 개 호텔을 회원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 즉각적 혜택: 힐튼H아너스는 회원에게 무료 와이파이, 디지털 체크인 및 객실 선택, 디지털 키 등 디지털 툴은 물론 힐튼H아너스 포인트 적립과 포인트를 이용한 무료 숙박 등을 제공한다.

· 특별한 경험: 직접 예약 고객은 지난 주 열렸던 ‘테간 앤 사라’ 공연과 같은 프라이빗 콘서트와 특별한 식사, 독특한 여행 등 특색 있는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다.

· 맞춤화된 서비스를 통한 회원 우대: 힐튼H아너스 회원은 취향에 맞춘 서비스로 보다 만족스러운 숙박을 즐길 수 있다.

열혈 팬을 찾습니다: 2016 힐튼 콘서트 시리즈

힐튼H아너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특전의 일부로 힐튼은 ‘힐튼H아너스 아티스트 커넥션’(Hilton HHonors Artist Connections)과 콘서트 시리즈를 통해 회원에게 전 세계 음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아티스트를 소개해 왔다. 힐튼H아너스 회원은 H아너스 경매 사이트(HHonors.com/auctions)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해당 이벤트로 교환할 수 있다. 지난 주 테간 앤 사라 콘서트에 이어 올해 남아 있는 공연 일정은 다음과 같다. )

· 프로듀서, 싱어송라이터 그라임즈(Grimes) 콘서트: 7월18일 독일 베를린 ‘힐튼 베를린’(Hilton Berlin)

· 컨트리 뮤직 싱어송라이터 킵 무어(Kip Moore) 콘서트: 8월31일 미국 테네시 주 내슈빌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내슈빌 다운타운’(DoubleTree by Hilton Hotel Nashville Downtown)

· 그래미 수상 경력의 게리 클라크 주니어(Gary Clark Jr) 콘서트: 10월28일 미국 텍사스 주 오스틴 ‘힐튼 오스틴’(Hilton Austin)

‘힐튼H아너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Honors.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향후 행사는 H아너스 경매 사이트(HHonors.com/auctio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 참가는 힐튼 월드투어 웹사이트(HiltonWorldTour.com)에서 진행된다.

** 힐튼 월드 투어 약관 요약

행사는 2016년 8월31일 종료되며 금지된 곳에서는 무효화된다. 힐튼 월드 투어 스위프스테이크: 구매는 필요하지 않으며 참가 신청이나 규정은 웹사이트(www.HiltonWorldTour.com/en/us/rul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 투어 캐나다 스위프스테이크: 구매는 필요하지 않으며 참가 신청이나 규정은 웹사이트(영어: www.HiltonWorldTour.com/en/ca/rules, 프랑스어: www.HiltonWorldTour.com/fr/ca/rul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 투어 영국 스위프스테이크: 영국 거주 18세 이상 힐튼H아너스 회원이 참가할 수 있다. 약관은 웹사이트(www.Hiltonworldtour.com/en/uk/rul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개요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분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102개 국가 및 지역에서 거의 76만 5000여 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4660여 개의 호텔과 공동 소유 시설을 관리, 가맹, 직영 및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지난 96년 동안 투숙객에게 각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다. 회사의 세계 최고 수준의 13개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다. 또 회사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를 운영하고 있다. 원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호텔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회원 특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를 이용한 객실 출입 등의 디지털 편의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힐튼H아너스(Hilton HHonors) 개요

‘힐튼H아너스’는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의 특별한 13개 호텔 브랜드를 위한 수상 경력의 고객 우대 프로그램으로 세계 102개 국가 및 지역에 있는 4660여 개의 호텔, 리조트, 타임셰어 시설을 통해 시행된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예약하는 ‘힐튼H아너스’ 회원은 다른 호텔에서는 볼 수 없는 수준의 할인,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모바일 앱, 무료 표준 와이파이, 그리고 체크인, 객실 선택 및 디지털 키를 통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즉시 누릴 수 있다. 회원 수가 5400여 만 명에 이르는 H아너스는 수백 가지의 포인트 적립 및 보상 방법을 제공한다. 회원들은 포인트를 이용해 무료숙박과 프리미엄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선 기부 또는 H아너스 경매 플랫폼(hhonors.com/auctions)을 통한 특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특별 이벤트로는 공연기획사 라이브 네이션(Live Nation®)과 함께 하는 특별한 예술 공연 및 호텔 콘서트, 맥라렌-혼다 포뮬러원(McLaren-Honda Formula 1) 팀과 함께 하는 레이스 체험 등이 있다. 또 충성도가 높은 ‘힐튼H아너스’ 회원은 더 개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보상 받게 된다. 가입비는 무료이며 여행자들은 www.HiltonHHonors.com 또는 news.hiltonhhonors.com 을 통해 온라인으로 회원 가입할 수 있다.

테간 앤 사라(Tegan And Sara) 소개

캐나다 알버트 주 캘거리 출신으로 현재 BC 주 밴쿠버에서 거주하고 있는 테간 앤 사라(Tegan and Sara)는 최근 8번째 스튜디오 앨범 ‘러브 유 투 데스’(Love You to Death)를 발표했다. 이 그룹은 1백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량을 올리며 7개 ‘골드’(Gold certifications)와 1개 ‘더블 플래티넘’(Double Platinum)을 달성했고 현재도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3개 주노상(Juno Awards)을 수상했으며 ‘폴라리스상’(Polaris Prize) 후보에 2차례 올랐고 그래미상(Grammy) 후보에도 올랐다.

JR JR 소개

미국 미시건 주 디트로이트를 주무대로 삼고 있는 조슈아 엡스타인(Joshua Epstein)과 다니엘 조트(Daniel Zott) 듀오는 2009년 결성됐다. 두 사람은 지하 스튜디오에서 복잡하면서도 활기찬 멜로디와 프로그램화된 비트, 신시사이저 음향을 결합해 노래 파트를 충실히 살리면서도 춤을 출 수 있는 곡을 만들어냈다. 이들의 노력은 2010년 결실을 맺어 첫번째 EP 앨범 ‘호스 파워’(Horse Power)를 세상에 선보였다. 같은 해 이들은 모비(Moby)의 ‘웨이트 포 미’(Wait For Me)의 리믹스 작업에도 도전했다. JR JR은 2011년 정규 앨범 ‘코퍼레이트 월드’(Corporate World)를 내놓았다. 2013년 EP 앨범 ‘패턴즈’(Patterns)로 돌아온 이후 그 해 연말 두 번째 정규 앨범 ‘스피드 오브 씽스’(The Speed of Things)를 발표했다. 엡스타인과 조트는 2015년 ‘JR JR’로 비평가들의 호평을 얻었다. 히트 싱글 ‘곤’(Gone)은 빌보드 얼터너티브(Billboard Alternative) 10위권에 올랐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2700536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콜린 하트(Colleen Hart)
+1 703 883 6616
Colleen.Hart@Hilton.com
news.hiltonworldw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