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릭스, 전문 분석과 문제해결 역량으로 고객 케어 환경 최적화

엠피릭스 고객 케어, 고객 경험 최적화하면서 문제해결 가속화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품질에 대한 통찰력 제공

뉴스 제공
Empirix, Inc.
2016-06-29 16:35
상하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으로 고객 행동을 분석하는 고유 역량을 통해 완벽한 네트워크 성능 시각화를 선도하는 엠피릭스(Empirix, Inc.)가 오늘 기존 CEA(Customer Experience Assurance)에 새로 추가된 고객 케어(Customer Care) 솔루션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서비스 공급업체의 기술지원 인력에 맞춰 설계됐으며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한 개별 맞춤 서비스의 기본적인 사용내역 뷰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현재 많은 티어1 모바일 서비스 공급업체에서 운용한다.

대부분의 서비스 공급업체 환경에서 고객 케어 문제 대다수는 티어2 내지 티어3 네트워크 운영 및 기술 팀에 의존해 해결한다. 하지만 데이터 서비스의 발전과 모바일 디바이스 사용자의 급증으로 인해 문제가 급격히 증가하다 보니 이런 모델을 유지하면서 적절히 문제를 해결하는 일이 그 어느 때보다 어려워졌다.

고객 서비스 환경 내에 효율적이고 직관적인 고객 케어 솔루션의 확산은 기본적으로 고객에게 과실이 있는 문제의 경우 기술지원이나 비전문인력에 의한 해결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기술지원인력이 더 많은 고객 불만을 처리하고 고객 관점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해준다. 그 결과 전체적으로 문제 해결 시간이 줄어들고 고객 과실 문제를 해결하는 데 들어가는 운영비뿐 아니라 서비스 중단에 의한 잠재적인 손실도 감소됐다.

엠피릭스의 존 드 안나(John D’Anna) CEO는 “이 서비스 보증 부분은 계속 발전하고 있다”며 “현재 서비스 공급업체는 네트워크뿐 아니라 서비스 및 벤더 디바이스에 대해서도 더 높은 수준의 가시성을 제공하는 서비스 보증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나 고객에 대한 구체적인 통찰력을 제공해 그 결과 서비스 공급업체가 서비스 역량을 개선하고 고객의 과도한 서비스 사업자 변경(churn)을 줄여주는 역량에서 실제적인 변화가 일어났다”고 덧붙였다.

또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공급업체(CSP)는 최상의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는 만큼 고객 케어 같이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부서들이 중요한 서비스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점점 더 많이 요구하고 있다”며 “고객 케어 솔루션 도입으로 엠피릭스는 이런 시장의 요구에 대응하고 CSP의 고객 경험 관리(CEM) 전략의 가속화를 지원할 준비가 돼 있다”고 밝혔다.

엠피릭스(Empirix) 개요

엠피릭스는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으로 고객 행동을 분석하는 고유 역량을 통해 완벽한 네트워크 성능 시각화를 선도한다. 엠피릭스는 서비스 공급업체와 모바일 사업자, 콜센터, 기업지원센터를 지원하고 사업 절차를 최적화해 운영비 감소와 고객 유지율 최대화, 총 수익 증가로 이끈다. 또한 테스트와 모니터링, 분석, 정보를 통해 전세계 기업이 기술 투자의 가치를 충분히 구현하도록 지원한다. 엠피릭스는 네트워크 서비스 업계에서의 성장 기회를 적극 활용하기 위한 전략의 첫 번째 단계로서 2013년 사모펀드 투자회사 토마 브라보(Thoma Bravo)에 인수됐다. 엠피릭스는 단편화된 시장에서 고객에게 통합적인 성능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완벽한 네트워크 서비스 보증 솔루션의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창출하고 있다.

Empirix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사용되는 엠피릭스(Empirix Inc.)의 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280052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mpirix.com

연락처

엠피릭스(Empirix, Inc.)
밥 랄리버트(Bob Laliberte)
마케팅 수석이사
+1 978-313-7344
rlaliberte@empir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