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릭스, 제품관리 및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으로 에도라르도 리찌 임명… 비아비, 텍트로닉스 재직 경험 갖춰

업계 20년 경험 갖춘 베테랑, 회사 차세대 성장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

2019-11-06 13:56
  • 엠피릭스가 전 바아비 및 테컴에서 일했던 에도아르도 리찌를 제품관리 및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으로 임명했다

    엠피릭스가 전 바아비 및 테컴에서 일했던 에도아르도 리찌를 제품관리 및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으로 임명했다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06일 -- 네트워크 테스트 자동화 및 서비스·애플리케이션 성능 시각화 전문회사인 엠피릭스(Empirix® Inc.)가 에도아르도 리찌(Edoardo Rizzi)를 제품관리 및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5일 발표했다.

이날 임명 전까지 리찌는 비아비/JDSU, 트렌디움, 텍트로닉스 커뮤니케이션 등에서 재직했고 최근에는 산업용 IoT에 초점을 맞추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비부잉크(vivoo inc)를 설립하는 역할을 담당했다.

그는 지난 20년 동안에 걸쳐 전략개발 및 실행, 제품 이노베이션, 출시 등 업무를 담당했으며 3G, 4G/LTE, 클라우드 네이티브 등 기술 진화와 관련된 기회와 문제를 관리하는 데 직접 관여해왔다. 그는 통신업계 차기 도전과제인 5G를 앞두고 엠피릭스의 성장을 주도하는 데 이상적인 경력을 갖추고 있다.

엠피릭스의 최고전략책임자인 프랑코 메소리(Franco Messori)는 "현재 시장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제공회사들과 각종 기업들이 5G를 통한 기회를 잡으려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중요한 변곡점에 와 있다. 지난 몇 년 사이에 엠피릭스는 이 기술 이행기를 적극 활용하여 고객사들이 새로운 생태계에서 지배적 지위를 차지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에도아르도는 우리 엠피릭스 경영팀에 참여함으로써 우리 비전이 옳았음을 확인해줬을 뿐 아니라 우리 기술이 독특하고도 혁신적으로 방법으로 5G 진화를 앞서갈 것임을 입증했다.

엠피릭스의 대표 겸 CEO인 존 단나(John D’Anna)는 “엠피릭스의 차기 전략은 네트워크와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성능 보장, 가시성 등이 5G 생태계 전역을 통틀어 어떻게 보장할 수 있느냐로 요약될 수 있다. 에도아르도는 우리 제품 개발과 출시 전략을 앞당기는데 필요한 리더십을 제공해줄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본인을 포함한 우리 경영팀은 미래에 대해 매우 낙관적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에도아르도의 영입을 통해 우리 엠피릭스의 잠재력이 100% 발현될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 회사의 성장을 이끄는데 그만한 적임자는 없다고 본다”고 말했다.

자신의 수석부사장 직 취임에 대해 언급하면서 에도아르도는 “클라우드 네이티브와 모바일 에지 컴퓨팅(MEC)을 포함한 5G로의 진화는 이전에 있었던 기술 변화와는 완전히 다른 성격을 띠고 있다. 이는 전체 생태계를 뒤엎는 혁명이며 기존의 기저 운영 프로세스와 비즈니스 관행도 근본적으로 바꿀 것으로 예상된다. 엠피릭스는 5G 준비를 만반으로 갖춘 최상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이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제공회사들과 각종 기업들이 5G 전략을 성공적으로 실행하는데 필요한 기민성, 높은 성능, 상업적 확장성 등을 두루 갖춘 업계 내 유일의 제품라인이다. 본인은 우리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제공하는 가치와 엠피릭스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경영팀과 같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고 말했다.

엠피릭스의 이사회 이사이자 토마 브라보(Thoma Bravo)의 선임 운영 파트너인 데이비드 와이스(David Weiss)는 “에도아르도 리찌의 임명은 중요한 시장 변화를 앞두고 엠피릭스를 성공 가도로 올려놓을 수 있는 결정적인 시기에 이뤄졌다. 우리는 엠피릭스의 성공을 위해 무슨 일이든 한다는 결의를 갖고 있으며 에도아르도 리찌가 회사의 비전을 실현하고 제품 및 시장 이노베이션을 실행하며 거대한 시장에서 회사의 전반적 잠재력을 전적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데 충분한 능력과 경험을 갖고 있다고 판단된다”고 말했다.

리찌는 밥슨 올린 비즈니스 스쿨에서 MBA 학위를 취득하고 이탈리아의 브레시아 대학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이에 더해 이탈리아 파두아 대학에서 전자공학 석사학위도 받았다.

엠피릭스는 토마 브라보의 자회사이다.

엠피릭스(Empirix) 개요

엠피릭스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 행동을 실시간 분석하는 독자적인 능력으로 종단 간 네트워크 성능 가시성 분야에서 입지를 굳힌 선도 업체다. 엠피릭스는 서비스 공급업체, 모바일 사업자, 기업이 사업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운영 비용을 줄이고, 고객 유지력을 최대화하며, 매출을 높이도록 지원한다. 엠피릭스는 모니터링, 애널리틱스, 인텔리전스를 통해 전 세계 기업들이 기술 투자의 가치를 최대한 실현하도록 돕는다.

Empirix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엠피릭스(Empirix, Inc.)의 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1050051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mpiri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엠피릭스(Empirix Inc.)
제니퍼 월시(Jennifer Walsh)
글로벌 마케팅 매니저
+1 978-313-7112
pr@empirix.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