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릭스, 암호화 OTT 동영상 보증 및 보고 솔루션으로 콘텐츠 배포 네트워크 성능에 가시성 제공

OTT 암호화 동영상 트래픽에 진정한 가시성 부여하여 QoE 및 QoS 최적화

뉴스 제공
Empirix, Inc.
2019-10-23 17:47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음성, 데이터, 모빌리티, IoT, 멀티미디어 서비스 부문 최고의 글로벌 공급업체 엠피릭스(Empirix Inc.)가 암호화 OTT 동영상 트래픽에 대한 새로운 보증 서비스를 22일 발표했다.

엠피릭스의 새 솔루션은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콘텐츠 배포 네트워크(CDN)을 포함한 여러 네트워크, 기기, 장소에 걸친 OTT 동영상 관련 문제의 원인을 보다 빠르게 분석한다.

새 OTT 동영상 패키지에는 보고 도구인 디아그노스틱스 운영 보고(Diagnostix Operational Reports, DOR)가 포함된다. 이 도구는 동영상 관련 QoS 매개변수와 연관된 기발한 사전 정의 보고서를 통해 암호화된 동영상의 가시성을 장소에 상관없이 제공하기 때문에 맞춤형 개발 없이도 즉각적인 평가가 가능하다.

OTT 동영상은 서비스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CSP는 동영상 관련 품질 문제를 반드시 식별하고 해결할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암호화된 콘텐츠와 타사 콘텐츠 배포 네트워크에 대한 가시성이 부족하여 CSP가 문제를 식별 및 해결하기 어렵게 만들 뿐 아니라, 지능적인 네트워크 사용량 계획을 수립하고 기기 및 네트워크 동영상 성능과 사용량을 이해하기도 힘들다.

프랑코 메소리(Franco Messori) 엠피릭스 최고전략책임자는 “고객은 수요가 많은 동영상 서비스에 최고 수준의 성능을 원하지만 가격에 민감하다. 그래서 서비스 공급업체는 동영상 성능을 최적화하고 인프라 투자를 최소화하여 고객 만족을 향상할 도구를 필요로 한다”며 “우리는 개별 네트워크 슬라이스와 마이크로서비스인 제어 및 사용자 평면 트래픽(CUPS)을 모니터링하기 때문에 5G 아키텍처는 경쟁사가 제공하지 못하는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암호화된 OTT 동영상 보증을 위한 DOR은 서비스 공급업체가 이 제약이 심한 시장에서 관련성을 높이면서 경쟁력을 유지하도록 지원한다.

디아그노스틱스와 DOR은 오늘부터 전 세계에서 이용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엠피릭스에 문의하면 된다.

엠피릭스(Empirix) 개요

엠피릭스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 행동을 실시간 분석하는 독자적인 능력으로 종단간 네트워크 성능 가시성 분야에서 입지를 굳힌 선도 업체다. 엠피릭스는 서비스 공급업체, 모바일 사업자, 기업이 사업 프로세스를 최적화하여 운영 비용을 줄이고, 고객 유지력을 최대화하며, 매출을 높이도록 지원한다. 엠피릭스는 모니터링, 애널리틱스, 인텔리전스를 통해 전 세계 기업들이 기술 투자의 가치를 최대한 실현하도록 돕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220050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mpiri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엠피릭스(Empirix Inc.)
제니퍼 월시(Jennifer Walsh)
글로벌 마케팅 매니저
+1 978-313-7112
pr@empir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