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도프 아스토리아, 골프다이제스트와 손잡고 특별한 ‘월도프 아스토리아 골프 체험’ 제공

럭셔리 호텔 브랜드, 범 브랜드 차원의 고객 중심 이니셔티브에 특별한 골프 일정 더해

2016-06-30 16:00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가 ‘일생 단 한 번의 패키지’ 컬렉션으로 ‘월도프 아스토리아 골프 체험’(Waldorf Astoria Golf Experiences)을 선보인다고 오늘 발표했다. 8월 개시될 이 서비스는 원하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에서 고급스러운 숙박시설과 더불어 최상의 골프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이 프로그램은 매년 새로운 지역에서 진행된다. 첫 해에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시카고, 월도프 아스토리아 에딘버러, 월도프 아스토리아 뉴욕, 월도프 아스토리아 올랜도 등 4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골프 체험’은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가 골프다이제스트(Golf Digest)와 제휴로 진정한 골프 애호가를 위해 특별히 기획했다. 패키지에는 골프다이제스트가 ‘100대 골프코스’로 꼽은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페어웨이에서 라운딩을 할 수 있는 기회와 골프다이제스트 최고 프로골프 에디터와의 만남, VIP 어메니티, 특별한 일정과 더불어 월도프 아스토리아가 자랑하는 ‘트루 월도프 서비스’(True Waldorf Service)가 제공되는 월도프 아스토리아의 대표 호텔 숙박이 포함돼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뉴욕을 제외한 해당 호텔에서는 선착순 예약자 16명(팀 당 4명씩 4팀)만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뉴욕의 경우 선착순 예약자 11명에게만 패키지 이용 기회가 주어진다.

존 T A 반더슬라이스(John T.A. Vanderslice)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 글로벌 본부장은 “월도프 아스토리아 골프 체험 출범으로 월도프 아스토리아 고객은 일반적으로 접근하기 힘든 가장 특별한 골프 코스와 일정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월도프 아스토리아 브랜드는 고객으로부터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신뢰를 얻고 있으며 이 같은 맞춤형 패키지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서비스와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하는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골프 체험’ 패키지는 해당 호텔에서 제공되며 전일 일정의 골프와 호텔 숙박 2박, ‘인사이드 더 로프 불 앤 베어 디너’(Inside the Ropes Bull & Bear Dinner)로 구성된다. 패키지 가격은 1명 당 3999달러(1인 1실 기준)며 다음과 같은 서비스가 제공된다.

- 웰컴 칵테일 리셉션과 툴롱 디자인(Toulon Design)의 맞춤 퍼터 피팅(Custom Putter Fitting) 서비스

- 객실 내 편의용품

- 골프 경기 전 프라이빗 그룹 조찬 브리핑과 호텔-골프 클럽 간 럭셔리 왕복 교통편 제공

- 클럽에서 PGA 골프 프로의 코스 브리핑과 캐디 배정

- 점심식사, 음료, 경기 후 칵테일이 포함된 18홀 골프 경기

- 프로 샵 기프트 카드(100달러)

- 골프 다이제스트 선임 에디터가 주최하는 그룹 전용 ‘인사이드 더 로프 불 엔 베어 디너’(Inside the Ropes Bull & Bear Dinner) 참석

이 골프 프로그램은 2016년 월도프 아스토리아 산하 27개 호텔 중 다음의 4곳에서 시작되며 예약은 6월22일(수)부터 할 수 있다.

- 월도프 아스토리아 시카고(Waldorf Astoria Chicago): 8월18~20일, 골프다이제스트의 ‘미국 100대 골프 코스’에 선정된 비공개 프라이빗 코스
티 타임(Tee Time): 8월19일(금)

- 월도프 아스토리아 에딘버러(Waldorf Astoria Edinburgh): 9월21~23일, 칸아우스티 골프 링크(Carnoustie Golf Links)
티 타임: 9월22일(목)

- 월도프 아스토리아 뉴욕(Waldorf Astoria New York): 9월28~30일, 골프다이제스트의 ‘미국 100대 골프코스’에 선정된 비공개 프라이빗 코스
티 타임 9월29일(목)

- 월도프 아스토리아 올랜도(Waldorf Astoria Orlando): 10월21~23일, 스트림송 레드(Streamsong Red)(골프다이제스트 ‘미국 100대 골프 코스’ 100위)
티 타임: 10월22일(토)

월도프 아스토리아에서 특별한 골프 경험을 누리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월도프 아스토리아 골프 체험 패키지’(Waldorf Astoria Golf Experience package)는 오늘부터 12월31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아마추어 골퍼도 이용할 수 있다. 2박 당 150달러의 골프 크레디트가 제공된다.

골프 체험은 월도프 아스토리아가 범 브랜드 차원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추가된 프로그램이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측은 지난 2015년 전 세계 27개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에서 진정한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월도프 아스토리아 언포게터블 익스피어리언스’(Waldorf Astoria Unforgettable Experiences) 이니셔티브를 출범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드라이빙 익스피어리언스’(Waldorf Astoria Driving Experiences)는 수퍼카를 선택해 직접 운전을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드라이빙 프로그램이다. ‘테이스트 오브 월도프 아스토리아’(Taste of Waldorf Astoria)는 제임스 비어드 재단(James Beard Foundation)과 월도프 마스터 셰프의 제휴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대표 미식을 선보인다. 가장 최근 개시된 ‘테이스트 오브 월도프 아스토리아 언포게터블 익스피어리언스’(Taste of Waldorf Astoria Unforgettable Experiences)는 식도락 체험 패키지로 고객이 전 세계에서 ‘테이스트 오브 월도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골프 체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waldorfastoria.com/golf)나 전화문의(1-800-WALDORF (1-800-925-3673))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itter), 인스타그램(Instagram)에서 해시태그 #WaldorfMoment #WaldorfGolf로 월도프 아스토리아 골프 체험에 관한 최신 소식을 살펴볼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waldorfastoria.com 또는 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약관:
* 월도프 아스토리아 골프체험은 4명으로 구성된 4개 팀(코스 당 16명)이 예약할 수 있다. 단 월도프 뉴욕 패키지는 11명이 이용할 수 있다. 세 번째 팀 에는 골프 다이제스트 프로가 함께 한다. 1인당 가격은 4명을 기준으로 한다. (싱글 서플먼트(single supplement)는 적용되지 않음)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개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는 전 세계에서 가장 선호되는 27개의 대표적인 여행 목적지 포트폴리오이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은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환경과 트루 월도프 서비스(True Waldorf Service)를 결합하여 투숙 예약부터 체크아웃에 이르기까지 견줄 데 없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는 세계 유수 호스피탈리티 기업인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산하 브랜드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예약은 온라인(www.waldorfastoria.com)으로 가능하다. 트위터(Twitter), 인스타그램(Instagram), 페이스북(Facebook) 등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월도프 아스토리아 정보(@WaldorfAstoria)를 확인할 수 있다. 월도프 아스토리아 포트폴리오 확장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웹사이트(http://news.waldorfastor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개요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분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100개 국가 및 지역에서 75만 8000여 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4600여 개의 호텔과 공동 소유 시설을 관리, 가맹, 직영 및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지난 96년 동안 투숙객에게 각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다. 회사의 세계 최고 수준의 13개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다. 또 회사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를 운영하고 있다. 원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호텔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를 이용한 객실 출입 등의 디지털 편의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미디어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골프다이제스트(Golf Digest) 개요

골프다이제스트(Golf Digest)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읽히는 골프 잡지이자 골프 기술, 경기 방식, 골프 코스에 정통한 권위 있는 매체다. 골프다이제스트는 경기의 모든 면에서 즐거움을 더하고자 한다. 독자들의 경기 실력을 향상시키고 보다 스마트한 소비를 뒷받침하며 안목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골프정보와 재미가 넘치는 기사로 골프에 대한 끊임없는 화제를 제공한다. 골프다이제스트는 ‘젊게 생각하고 열심히 하라’(THINK YOUNG/PLAY HARD)를 모토로 하고 있다. 이는 잡지 독자와 편집자 모두에게 해당되는 철학이다. 골프다이제스트는 골프월드(Golf World), 골프다이제스트닷컴(GolfDigest.com) 등을 거느린 골프다이제스트 컴퍼니(Golf Digest Companies)의 일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golfdige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팔로우: @GolfDigestMag.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290054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waldorfastoria.com

연락처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존 월스(John Walls)
john.walls@hilton.com
+1-703-883-5232

크리스티 카힐(Christi Cahill) 홍보대행
WaldorfAstoria@smapr.com
+1-212-957-3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