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유아용품 최대 50% 썸머 핫세일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6-07-05 09:06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는 여름을 맞아 외출시 필요한 육아용품을 대상으로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7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진행되는 이번 썸머 핫세일에서는 테론 주니어 카시트 레드와 그레이 컬러를 50대 한정으로 5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컵홀더까지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외출시 필수 유아용품중의 하나인 힙시트는 로빅 플러스를 9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스텔라 오가닉 힙시트 구매시에는 60,000원 상당의 바람막이를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먼치킨 또한 미라클컵 2개 세트 구매시 추가 할인을 받아볼 수 있고 YKBnC 스토어팜에 들어가서 톡톡친구를 맺을 시에는 추가로 1,000원 할인쿠폰까지 증정한다.

한편 지오비 테론은 9개월부터 최대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카시트로 긴 사용기간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완벽한 충격완화가 가능한 헤드 에어백은 사고 혹은 급정거로 인한 측면 충돌 발생 시 헤드레스트에 공기 방어층이 충격 에너지를 흡수하고 머리로 직접 전달되는 충격을 분산시켜 최소한으로 줄여줄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또한 유선형의 숄더 프레임과 안전벨트가 카시트 이탈 방지 및 흉부 압박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하고 허리 굴곡에 맞춰 제작된 부스터는 척추와 허리자세 유지에 도움을 준다. 시트의 경우 편안함을 유지하는 메모리형 컴포트 시트로 장기간 여행에도 아이가 불편해하지 않도록 신체구조를 분석하여 편안함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되어있다.

오장착으로 인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벨트가 지나가는 자리를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4단계 헤드레스트 높이 조절과 다단계 등받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 편리성 또한 높였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