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유모차 지오비, 출시 3개월만에 완판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6-07-26 09:04
성남--(뉴스와이어)--세계시장 점유율 1위 유모차 브랜드 지오비(geoby)는 신제품인 에어 자이어LT 패턴그레이 제품이 출시 세 달 만에 완판을 기록해 예약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지난 5월경 론칭 한 에어 자이어LT는 액세서리를 추가로 구입할 필요가 없을 만큼 차양막이 훨씬 더 길어졌으며 서비스 또한 보강되어 구입 후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한 고객이라면 제품보증 3년 연장과 방문A/S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자이어LT는 2.9kg 가벼운 무게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1초만에 접히는 원터치-퀵 폴딩 기능과 스스로 세워져 샐프스탠딩이 가능한 유모차로 분리형 이너시트로 되어 있으며 분리 후 매쉬시트로 사용이 가능해 사계절 활용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모리형 시트에 170도까지 조절되는 등받이를 갖추고 있어 아이의 수면에 최적화된 공간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지오비는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휴대용 유모차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 또한 증가하고 있다며 자이어LT 패턴그레이 제품의 경우 기능뿐만 아니라2016년 트렌드를 반영하여 블랙과 그레이의 조화가 이루어진 세련미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되면서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한편 예약판매는 7월 25일부터 8월 9일까지 CJ몰을 통해서만 진행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