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 코리아, 1주년 맞아 머시론과 함께하는 ‘111’ 캠페인 실시

국내 경구 피임약 판매 1위 ‘머시론’ 영입 기념 사내 캠페인 실시

캠페인 참여 통해 임직원들의 머시론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자긍심 고취

뉴스 제공
알보젠 코리아
2016-07-12 09:2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출범 1주년을 맞이한 알보젠 코리아(대표 장영희)가 11일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머시론과 함께하는 1·1·1 캠페인’을 실시했다.

‘머시론과 함께하는 1·1·1 캠페인’은 국내 출범 1주년을 맞은 알보젠 코리아가 국내 No.1 경구 피임약 머시론으로 여성건강을 선도(1)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알보젠 코리아는 최근 머시론을 인수했으며 이달부터 알보젠 코리아의 이름으로 머시론 TV광고 캠페인의 첫 선을 보이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주요 프로그램인 ‘111번째 주인공을 찾습니다’는 캠페인의 함축적 의미를 담은 대형 숫자 ‘1’을 회사 출입구에 설치해 직원들이 자유롭게 통과하고 1, 11, 111번째로 통과한 직원 3인에게는 가족사진 상품권을 전달했다.

또 ‘머시론이 국내 No.1인 이유는?’을 주제로 이메일 퀴즈 이벤트는 약 500여명의 본사 및 지방사무소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머시론이 줄인 에스트로겐 함량 ‘1/3’을 맞추는 퀴즈 방식으로 진행되어 높은 이벤트 참여와 관심을 이끌었다.

알보젠 코리아 장영희 대표는 “국내 출범 1주년을 맞이한 알보젠 코리아는 국내 경구용 피임약 시장 1위인 머시론을 영입한 기념으로 임직원과 함께 머시론의 성장을 기원하고자 사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알보젠 코리아의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머시론은 올 하반기,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No.1 경구 피임약으로서 여성 건강 증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보젠 코리아는 이달 초 ‘에스트로겐을 1/3 줄였으니까, 내 몸에 부드러우니까, 나의 첫 번째 피임약, 머시론’을 슬로건으로 한 머시론 TV광고 캠페인을 론칭, 올 하반기 CATV 채널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집중 노출할 계획이다. 머시론은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받아 국내 일반의약품 경구피임약에서 시장 점유율 1위 를 기록하고 있다.

알보젠 코리아 개요

알보젠 코리아는 2015년 6월 1일, 근화제약과 드림파마의 합병을 통해 알보젠 코리아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하게 되었다. 알보젠 코리아는 두 회사가 가지고 있는 전문치료제 분야의 강점을 강화하여 비만치료제부터 신장, 심혈관 등의 전문치료제, 개량신약 등 다양한 영역에서 약 200여개의 제품을 보유하게 되었다. 현재는 여의도 본사 외에 12개 지역에 지방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경기도 화성에 향남 공장, 충청남도 공주에 공주 공장, 경기도 수원에 연구개발(R&D)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알보젠 코리아는 다양한 질병 치료뿐만 아니라 삶의 질(QOL)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Global Standard High Quality 제품을 제공한다는 기업 가치 아래 보다 나은 의약품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머시론 홈페이지: http://www.mercilon.co.kr/

웹사이트: https://www.alvogenkorea.com/

연락처

알보젠 코리아 홍보대행
엔자임헬스
신혜리 과장
02-318-8704
이메일 보내기

박은빈 컨설턴트
02-318-22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