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코리아, 방한 아이슬란드 문화상무부 장관과의 만남 성사

한∙아이슬란드 수교 60주년 기념 방한 아이슬란드 문화상무부 장관과 만남 가져

알보젠코리아 “아이슬란드사 케레시스와 한국 파트너사 알보젠, 창상피복재 케레시스를 매개로 성장하는 비즈니스 모델 이어갈 것”

뉴스 제공알보젠 코리아
2022-11-25 09:00
릴리아 알프레츠도티르 아이슬란드 문화상무부 장관과 경제사절단이 이준수 알보젠코리아 대표 및 회사 담당자들과 만남을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릴리아 알프레츠도티르 아이슬란드 문화상무부 장관과 경제사절단이 이준수 알보젠코리아 대표 및 회사 담당자들과 만남을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1월 25일 -- 알보젠코리아는 한·아이슬란드 수교 60주년을 맞아 방한한 릴리아 알프레츠도티르(Lilja Alfredsdottir) 아이슬란드 문화상무부 장관이 23일 오후 본사 중역과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다.

릴리아 알프레츠도티르 장관은 문화 산업 담당자 10여 명으로 구성된 경제사절단의 단장으로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한국에 머물렀다. 양국 간 미래 경제 및 통상 협력 확대를 위한 관계 부처와의 면담 일정에 이어 알보젠코리아와의 만남도 성사됐다.

릴리아 알프레츠도티르 장관이 알보젠코리아에 방문한 까닭은 알보젠이 아이슬란드의 글로벌 제약사 케레시스(KERECIS)가 제조 및 수출하는 창상피복재 ‘케레시스(KERECIS OMEGA3 WOUND)’의 한국 파트너사이기 때문이다.

릴리아 알프레츠도티르 장관을 포함한 경제사절단 일행은 여의도에 있는 알보젠코리아 본사를 찾아 이준수 알보젠코리아 대표와 권영훈 마케팅 상무 등 회사 중역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번 기회를 계기로 향후 국내 창상피복재 시장의 확대와 진보를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사절단과 알보젠코리아 임직원들이 함께 사무실을 둘러보는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준수 알보젠코리아 대표는 “아이슬란드사 케레시스의 앞선 제품 기술력 덕분에 국내 창상 치료에 새로운 장을 열게 됐다. 케레시스의 한국 내 파트너로 일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양국 및 양사 간의 활발한 교류로 더 큰 성장을 이루는 비즈니스 모델이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창상피복재 케레시스는 무세포의 물고기 피부(Acellular fish skin)로 만들어져 오메가-3 등 생물합성화합물 손실이 거의 없이 실제 진피와 유사한 콜라겐 형태의 상처 피부에 진일보된 창상피복재로 평가받는다. 최근에는 부산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된 ‘케레시스 심포지엄’을 통해 화상 및 급성·만성 치료에 적용할 수 있는 최신 치료 지견을 나누는 장을 개최하기도 했다.

알보젠코리아 개요

알보젠코리아는 글로벌 제약 및 바이오시밀러 기업인 알보젠의 한국 내 법인으로, 2015년 6월 출범했다. 알보젠코리아는 전문치료제 분야의 강점을 지속 강화해 비만치료제부터 중추신경계(CNS), 신장, 심혈관 등의 전문치료제와 일반의약품 등 다양한 영역에서 200여 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여의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경기도 화성과 충청남도 공주에서 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알보젠코리아는 다양한 질병의 치료뿐만 아니라 환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는 기업 사명 아래 글로벌 스탠다드 의약품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lvogenkorea.com/

연락처

알보젠코리아 홍보대행
온피알앤드크리에이티브(ONPR)
박현애 부장/팀장
02-549-397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알보젠 코리아

배포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