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코리아,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김장 봉사 10년째 진행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지원

알보젠, 지역사회 이웃 대상 생활 밀착형 사회공헌활동 이어갈 것

뉴스 제공
알보젠 코리아
2022-11-14 09:00
서울--(뉴스와이어)--알보젠코리아는 11일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봉사 차원으로 서울 영등포구 소재의 디모데지역아동센터 ‘김치 담그기’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김장 봉사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과 지역사회 건전한 발전을 기원하는 알보젠코리아의 CSR 브랜드 ‘헬로우(Hellow)’ 캠페인의 하나로 마련됐다. 알보젠코리아는 거의 3년간 지속된 코로나19와 최근 금리가 크게 오르며, 물가 상승 등으로 고통받는 이웃들을 위로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김장 행사는 절인 배추를 구매해 김치를 담그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함이다. 알보젠코리아의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150포기의 김치는 △아동 급식 운영 센터 △지역사회 양로원 △기초생활수급자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김장 행사는 올해로써 꼭 10년째다. 그동안 알보젠코리아는 추운 겨울철 고통받는 소외계층을 위해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해 왔다. 이는 한 끼 식사를 든든히 제공함으로써 이웃 주민의 건강을 챙김과 동시에 지역 발전 및 사회 개선에 공헌하기 위해서다.

특히 알보젠코리아는 디모데지역아동센터와 손잡고 학용품, 책걸상, 재능기부 등을 통해 지역 아동들의 학습환경 개선에도 힘을 쏟고 있다. 또한 2019년에는 아동 식생활 교육 및 정기 식자재비 후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며 그 지원 범위를 넓힌 바 있다.

알보젠코리아 이준수 사장은 “코로나19와 좋지 않은 경제 상황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로 온정의 손길을 건네게 돼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 이웃의 걱정은 덜어주면서 그들이 건강한 삶을 도모할 수 있도록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알보젠코리아 개요

알보젠코리아는 글로벌 제약 및 바이오시밀러 기업인 알보젠의 한국 내 법인으로, 2015년 6월 출범했다. 알보젠코리아는 전문치료제 분야의 강점을 지속 강화해 비만치료제부터 중추신경계(CNS), 신장, 심혈관 등의 전문치료제와 일반의약품 등 다양한 영역에서 200여 개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여의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경기도 화성과 충청남도 공주에서 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알보젠코리아는 다양한 질병의 치료뿐만 아니라 환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는 기업 사명 아래 글로벌 스탠다드 의약품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lvogenkorea.com/

연락처

알보젠코리아 홍보대행
온피알앤드크리에이티브(ONPR)
박현애 부장/팀장
02-549-39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