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여름휴가철 맞이 ‘꽃이 피다’ 클래식 콘서트 개최
한여름 밤,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하는 클래식 여행
22일, 리큅 당산센터에서 진행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22일 오후 7시부터 리큅 당산센터 6층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클래식으로 떠나는 여행을 테마로 본격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들의 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약 70여명을 초청하여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소프라노 이수진씨를 비롯해 테너 최기수씨, 소프라노 이진희씨, 메조 소프라노 이현승씨, 바리톤 황중철씨 등 국내 최정상의 성악가 5인과 피아니스트 이은정씨가 참여해 한국, 이탈리아, 스페인 4개국의 사랑의 아리아로 한여름 밤의 클래식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리큅, 꽃이 피다’는 리큅의 사회활동 일환이자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열리는 문화행사로 2015년, 올해 5월에 이어 이번으로 3회차를 맞이했다. 3회차를 기념하여 3가지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클래식 콘서트 당일 현장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식품건조기 디큐브(LD-9013)을 증정한다. 또한 참여신청을 한 고객과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행사소식을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각 리큅 진공보온보냉주전자와 프라이팬세트를 증정한다.
리큅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세 번째 ‘리큅, 꽃이 피다’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실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큅 개요
웰빙 푸드 시장을 선도하는 주방가전 브랜드 ‘리큅(L’EQUIP, 대표: 하외구)’은 1998년 한국과 미국에 동시 설립되어 2012년 현재 전 세계 10여 개국 이상의 파트너를 두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설립 초기,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을 갖춘 ‘주서기’로 미국과 유럽, 아시아 등에서 먼저 인정받은 리큅은 2002년 홈쇼핑을 통해 본격적인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이후 리큅은 웰빙 식문화의 새로운 카테고리인 ‘식품건조기’를 국내 최초로 개발, 판매하고 있다. 현재 식품건조기 시장의 80% 이상의 점유율(2012년 기준)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제품 개발로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식품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RPM 프로페셔널 블렌더’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건강한 식탁을 만들기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리큅 홈페이지: http://www.lequip.co.kr
웹사이트: http://www.lequip.co.kr/
연락처
리큅
마케팅팀
오주연 사원
02-2061-1353
이메일 보내기
리큅 고객지원센터
1566-6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