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무더위 시원하게 물리쳐 주는 파워 빙수기 출시

뚜껑만 돌리면 자동으로 얼음이 갈리는 전자동 방식의 파워 빙수기

각얼음만 있으면 4인 가족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 완성

소비자의 안전을 고려한 과열방지 회로와 안전센서 장착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6-07-18 09:18
서울--(뉴스와이어)--무더운 여름, 먹고 나면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빙수는 여름철 별미다. 최근 ‘빙수 전쟁’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다양한 시판 빙수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밥보다 비싼 빙수 가격은 치명적이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은 가정에서도 저렴하고 쉽게 ‘홈메이드 빙수’를 즐길 수 있도록 강력한 모터가 특징인 전자동 ‘파워 빙수기(SIS-M40KS)’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일산업의 ‘파워 빙수기’는 강력한 모터와 스테인리스 소재의 칼날을 채용해 단단한 얼음을 순식간에 갈아내며 입자가 고운 빙수용 얼음을 쉽게 만들어 낸다. 또한 간편동작 스위치를 채용, 빙수기 상단에 뚜껑만 닫고 돌려주기만 하면 자동으로 작동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빙수 전용 용기에 통얼음을 얼릴 필요 없이 냉동실에서 꺼낸 각얼음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많은 양의 얼음을 거뜬하게 분쇄해 1회 사용만으로도 넉넉한 양의 홈메이드 빙수는 물론 냉면이나 냉국 등 다양한 여름 별미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뚜껑은 투명한 아크릴 소재로 얼음의 상태와 잔량 확인이 가능한 동시에 얼음이 사방으로 튀는 것을 방지해 위생적인 사용에도 도움을 준다.

파워 빙수기는 제품에 과열방지 회로를 내장해 과열 및 과전류로 인한 오작동을 미연에 방지했으며 뚜껑이 잠겨야 작동하는 안전센서를 장착해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일산업의 ‘파워 빙수기’는 신일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유명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7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08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대리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