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유한킴벌리,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여성위생용품 전달

대구지역 소외계층 여성청소년들에게

1,600만원 상당 위생용품 전달

더 밝은 성장위해 도움되길 바래

2016-07-20 18:42
대구--(뉴스와이어)--롯데마트와 유한킴벌리가 대구지역 소외계층 여성청소년들의 미소를 지키기 위한 나눔에 동참했다.

롯데마트와 유한킴벌리는 19일 오전 롯데마트 대구율하점에서 손호철 롯데마트 대구율하점 부점장, 신상윤 대구광역시사회복지관협회 회장, 홍윤미 대구시 보건건강과 팀장, 박용훈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여성위생용품 248박스(1,600만원 상당)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함인석)에 전달하며 이웃사랑에 동참했다.

이번 여성용품(생리대)지원은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언론 매체를를 통해 저소득 여학생들이 생리대를 살 돈이 없어 신문지와 휴지, 신발깔창을 대용품으로 사용한다는 안타까운 사연이 알려진 것에 따른 것으로 롯데마트와 유한킴벌리가 한 마음으로 큰 사랑을 전달했다.

전달된 위생용품은 대구의 26개 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대구의 소외된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되어 더 밝은 성장을 위해 도움을 줄 예정이다.

박용훈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롯데마트와 유한킴벌리에서 보내주신 소중한 여성용품이 대구에서 형편이 어려운 여성청소년들이 더 밝게 자랄 수 있는데 소중히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앞으로 더 많은 기업이 사회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
주임 김찬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