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 출시 1주년 기념식 실시

국내 출시 1년…일반 약국외 및 양호실, 보건소 등 공공 의료 영역에서도 호평 받으며 지속 성장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 응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상처 소독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

뉴스 제공
한국먼디파마
2016-07-25 09:49
서울--(뉴스와이어)--한국먼디파마(유)(이하 한국먼디파마)가 25일 서울 남대문로 회사 본사에서 자사의 스프레이타입 분말형 상처소독제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의 출시 1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이날 한국먼디파마 임직원들은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가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 성장하는 것을 축하하고 상처 소독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킬 것을 다짐했다.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는 45년 넘게 소비자의 신뢰를 받아온 글로벌 항균 브랜드 베타딘® 라인의 제품으로 광범위한 살균력을 가진 포비돈 요오드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스프레이타입의 분말 제형으로 손대지 않고 상처 부위에 도포가 가능하여 손에 의한 오염 걱정 없이 넓은 상처에도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다. 이는 기존 흐르는 액체 형태 소독약의 불편함을 보완하며 시장의 긍정적 반응을 얻었다.

한국먼디파마는 작년 6월 국내에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를 선보이고 일반 약국 판매 외에도 학교 양호실, 지역 보건소 등 공공 의료 영역에서 위생적으로 상처를 관리할 수 있도록 제품을 공급하며 지속 성장을 해왔다.

또한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는 국내 소비자와 가까워지고자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이라는 테마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세계 테니스 챔피언 캐롤라인 워즈니아키를 광고 모델로 선정해 상처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세계 정상에 오른 그녀의 성장 스토리를 소개했다. 브랜드 인스타그램(@betadine_dps)를 개설해 일상 생활, 스포츠 및 야외 활동에서 상처 극복, 도전 등의 다양한 이야기로 소통하고 있다. 또한 상처 소독을 두려워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상처 부위에 뿌렸을 때 나비, 별 모양이 나타나는 분사형 가이드를 제작, 배포해 어린이들의 상처 소독에 대한 거부감을 극복하도록 했다.

한국먼디파마 김광준PM은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가 성공적인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상처 소독에 두려움을 느끼지 않고 올바르게 상처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우며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가 상처 소독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먼디파마 개요

한국먼디파마(유)는 1998년 한국에 진출한 이후 여러 원인으로 인한 통증으로 고통 받고 있는 국내 환자들의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해 왔다. 한국먼디파마는 1998년 지트람®서방정을 시작으로 옥시콘틴®서방정, 아이알코돈®정, 타진®서방정 등 중등도에서 중증 통증에 사용되는 통증치료제들을 공급해 왔다. 이외에도 1주일에 1회 사용하는 노스판TM패취, 경구용 제제의 투여가 어려운 환자들을 위한 옥시넘®주사를 발매하여 다양한 제형의 통증치료제를 갖추며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통증치료제 외에도 한국먼디파마는 항암제인 폴로틴®주사와 데포사이트®주사,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제인 로도트라®서방정, 살균소독제인 베타딘®제품군과 질세정제인 지노베타틴® 제품군, 천식치료제인 플루티폼®을 국내 시장에 소개했다. 또한 2014년 6월 1일자로 메디폼®* 을 출시해 습윤드레싱재 분야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다양한 질환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의 삶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ndipharma.co.kr/main.asp

연락처

한국먼디파마 홍보대행
(주)커뮤니케이션웍스
송혜진 과장
070-7122-8679
이메일 보내기

남호영 대리
070-7122-8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