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 9월 창의인성 학술문화제 실시…7/4부터 유아교육과 전원 준비

뉴스 제공
동명대학교
2016-07-26 14:15
부산--(뉴스와이어)--동명대(총장 오거돈)는 9월 20일부터 22일에 열릴 ‘창의·인성 학술문화제’ 준비를 위해 유아교육과 재학생 전원은 방학임에도 불구하고 학교에 나와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동명대 지방대학특성화(CK-I)사업단(총괄단장 김정인) 중 창의인성사업단(단장 윤정진)은 지역사회의 영유아교육 기관의 유아들을 초청해 인형극, 창의적 교재교구 체험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는 ‘창의·인성 학술문화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문화제에는 창의인성 학술문화제 메인 프로그램인 ‘그린나래제 프로그램’와, 재학생들이 직접 기획한 ‘인용공주’ 연극을 진행하는 ‘인형극 공연 프로그램’, 음악 공연극인 ‘유리드믹스 프로그램’, 영유아를 대상으로 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놀이한마당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며, 재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준비 중이다.

창의인성사업단은 지난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지역사회 유아 2,000여명을 초대하여 사흘간 동명대 국제교류관 앞, 대학본부 경영관 등지에서 ‘창의·인성 학술문화제’를 진행한 바 있다.

동명대학교 개요

2017년 건학 40주년을 맞는 산학실용교육 명문 동명대는 취업률 2년연속 부울 사립대 1위, 대학구조개혁평가 전국 최상위권 실현에 더해, 최근 ▲잘 가르치는 대학을 선정하는 ACE사업, ▲산학협력을 선도하는 LINC사업, ▲지방대학 특성화를 지향하는 CK사업, ▲취업을 활성화하는 PRIME사업, ▲해양플랜트O&M사업 등 5대 국책사업에 모두 선정되어 약 800여억원의 국가자금을 지원받아 학생교육과 장학금 등에 사용하는 ‘학생이 행복하고 신바람나는’ 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tu.ac.kr

연락처

동명대학교
대외홍보팀
김종열
051-629-09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