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솔루션즈, 트러스트오닉·KB국민은행과 모바일 인증 분야 협약 체결

글로벌 기업과의 협약 통해 해외 진출 가시화

뉴스 제공
아톤 코스닥 158430
2016-07-27 10:30
서울--(뉴스와이어)--핀테크 전문기업 (주)에이티솔루션즈(대표 김종서)가 22일 영국 런던에서 열린 금융위 핀테크 데모데이 행사에 참여하여 트러스트오닉(Trustonic), KB국민은행과 모바일 인증 분야의 신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트러스트오닉은 소프트뱅크가 인수한 세계적 모바일 프로세서 선두기업 ARM과 디지털 보안기술 선도업체인 젬알토(Gelmalto)의 합작으로 설립된 회사로, 기존 ARM 트러스트 존(Trust Zone) 보안 기술을 기반으로 한 기업이다. 3사는 스마트기기 보안 영역인 트러스트 존을 이용한 인증 솔루션을 개발하고 새로운 금융 서비스를 출시하기로 했다.

㈜에이티솔루션즈는 5월 프랑스 스마트카드 보안 솔루션 전문 회사인 젬알토(Gelmalto)와 핀테크 보안 및 인증 솔루션의 개발 및 공동 마케팅에 대한 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6월에는 일본 인터롭도쿄 2016에 참가하여 자체 보유 기술을 선보이는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하반기 미국, 중국 시장을 겨냥한 해외 진출을 목표로 다양한 인증기술 및 해외 적용을 위한 다방면의 판로를 가시화하고 있다.

특히 KB국민은행, 신한은행, NH농협은행, KEB하나은행, KDB산업은행 등 국내 금융기관에 스마트OTP를 공급하고 있고, 3년간의 연구개발로 OTP 및 통합 인증에 관련된 특허를 30여개 등록하였으며, 출원 진행 중인 특허 50여개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금융IT, 유무선사물인터넷 분야에서 특허 4,000여건을 보유하고 있는 특허전문기업인 ㈜비즈모델라인과 핀테크 관련 특허 70여개에 대한 전용 및 통상 실시권 계약을 체결하였다.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해외 특허 출원을 진행 중에 있으며, 독보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의 스마트 OTP 및 통합 인증 시장의 사업 확장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였다.

에이티솔루션즈 개요

에이티솔루션즈는 1999년 설립 이후 기술과 인재를 바탕으로 증권사 및 선물사 HTS구축, 이동통신사와 연계하여 ‘최초 핸드폰 증권거래서비스’를 개발, 증권ASP 사업, 뱅킹사업 및 국내 최초 공인인증서 기반의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구축, 스마트폰 금융서비스 등 Mobile Solution & Service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오랜 사업 운영을 통해 축적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핀테크 분야의 선두주자로 발빠르게 진입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각 사업 분야에서 ‘Technology Leader’로 역할과 치열한 시장조사와 신속한 개발로 가장 유연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뢰 받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toncorp.com

연락처

(주)에이티솔루션즈
경영지원팀
강주현 대리
02-786-42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