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대, 슈퍼컴가상화기반 CAE엔지니어링 무료강좌 실시

PRIME사업단 8/1~29 19명 대상 취업연계주문식

뉴스 제공
동명대학교
2016-08-01 15:45
부산--(뉴스와이어)--동명대(총장 오거돈) 산업연계교육활성화선도대학(PRIME)사업단(단장 이동훈)은 8월 1일부터 29일까지 PRIME사업단 재학생 19명을 대상으로 슈퍼컴퓨팅가상화기반 CAE엔지니어링 강좌를 실시한다.

교육은 ▲구조역학/열역학 기초 ▲CAE 기초 ▲CAE S/W 사용법 ▲3D 프린터 특강 ▲구조시험장비 사용법 ▲구조해석 프로젝트로 진행되며, 강의종료 후 ▲‘유관 산업체 현장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기업 수요 맞춤형 교육과정을 통한 취업률 향상과 현장실습과 프로젝트 수행을 통한 산업체 맞춤형 인력을 양성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취업연계 주문식 교육 프로그램 지원으로 향후 취업 후 재교육 비용 절감을 통한 산업체 만족도가 향상 될 것으로 기대한다.

PRIME사업단 이동훈 단장은 “기업체와 산학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가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졸업 후 취업에 있어 현장실무 능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말했다.

한편, PRIME이란 PRogram for Industrial needs Matched Education의 줄임말로 산업연계교육활성화선도대학 사업을 말한다.

2017년 건학 40주년을 맞는 산학실용교육 명문 동명대는 취업률 2년연속 부울 사립대 1위, 대학구조개혁평가 전국 최상위권 실현에 더해, 최근 ▲잘가르치는대학(ACE)사업,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사업, ▲지방대학 특성화를 지향하는 CK사업, ▲취업을 활성화하는 PRIME사업, ▲새로운 블루오션을 창출하는 해양플랜트O&M사업 등 5대 국책사업에 모두 선정되어 약 800여억원의 국가자금을 지원받아 학생교육과 장학금 등에 사용하는 ‘학생’이 행복하고 신바람나는 대학이다.

동명대학교 개요

2017년 건학 40주년을 맞는 산학실용교육 명문 동명대는 취업률 2년연속 부울 사립대 1위, 대학구조개혁평가 전국 최상위권 실현에 더해, 최근 ▲잘 가르치는 대학을 선정하는 ACE사업, ▲산학협력을 선도하는 LINC사업, ▲지방대학 특성화를 지향하는 CK사업, ▲취업을 활성화하는 PRIME사업, ▲해양플랜트O&M사업 등 5대 국책사업에 모두 선정되어 약 800여억원의 국가자금을 지원받아 학생교육과 장학금 등에 사용하는 ‘학생이 행복하고 신바람나는’ 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tu.ac.kr

연락처

동명대학교
대외홍보팀
김종열
051-629-09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