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DT, NTT커뮤니케이션즈 통해 100Gbps 초광대역 국제 커넥티비티 추진

2016-08-02 10:35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 그룹(뉴욕증권거래소:NTT) 산하 ICT솔루션 및 국제통신 기업인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러페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컴’)이 오늘 필리핀의 텔레콤 및 디지털 서비스 공급 선도기업인 PLDT(뉴욕증권거래소:PHI, 필리핀증권거래소: TEL)가 NTT컴의 티어1 글로벌 IP 백본의 지원을 받는 초당 100기가비트(100Gbps) 커넥티비티를 활용해 글로벌 네트워크 인프라를 확충했다고 발표했다. PLDT는 이 초고속 커넥티비티를 통해 개인 및 기업 모두의 인터넷 속도를 개선하게 된다.

글로벌 통계에 따르면 필리핀은 아시아의 다른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지난 4년 간 300%라는 엄청난 성장을 기록하면서 국제 광대역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다.

PLDT의 마누엘 팡길리난(Mr. Manuel V. Pangilinan) CEO는 “업계를 선도하는 NTT컴의 티어1 IP 백본을 통한 커넥티비티 강화는 PLDT와 고객이 모든 것을 디지털화하고 필리핀을 글로벌 마켓과 끊김 없이 연결시켜주는 새로운 사업 모델을 채용할 수 있는 탄탄한 기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NTT컴을 선정한 것은 우리와 NTT컴의 장기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에 기인한다”며 “NTT컴은 네트워크 인프라 및 신뢰도 높은 서비스 제공에 상당한 투자를 하는 글로벌 텔레콤 분야의 선도기업이다”고 덧붙였다.

NTT컴 아시아의 오자키 히데아키(Mr. Hideaki Ozaki) 사장 겸 CEO는 “PLDT가 대용량의 글로벌 IP 트래픽을 처리할 수 있게 100Gbps 초고속 연결을 설치할 정도로 PLDT와의 파트너십이 한 단계 더 성장해 기쁘다”며 “점점 연결이 가속화되는 세계에서 광대역은 기업뿐 아니라 개인에게도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 때문에 네트워크 기술과 인프라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는 것”이라며 “이렇게 향상된 커넥티비티는 클라우드,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비디오 스트리밍 같은 혁신적인 기술의 증가로 예상되는 데이터의 폭발적인 증가를 처리할 수 있는 PLDT의 역량을 대폭 개선해준다”고 말했다.

팡길리난 CEO는 “100Gbps의 초광대역 커넥티비티를 통해 PLDT는 트래픽 증가를 처리하고 속도를 개선함으로써 가입자 요구를 충족할 수 있게 됐다”며 “빨라진 속도는 데이터 이동을 더 신속하게 처리해 PLDT와 고객에게 개선된 효율성을 제공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접속 및 전송 네트워크의 확장과 업그레이드를 위한 PLDT의 계획과 함께 네트워크 인프라 개선 전략은 PLDT가 필리핀의 인터넷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결정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고 수준의 티어1 IP 백본의 지원을 받는 NTT컴 글로벌 IP 네트워크 서비스는 아시아, 북미, 남미, 유럽, 오세아니아에 고속 및 고용량 IP 커넥티비티를 제공한다. 업계 선두기업으로서 NTT컴은 세계 최초의 100Gbps 디지털 기술을 태평양 횡단 해저케이블 시스템 PC-1과 아시아 해저케이블 익스프레스(ASE)에 각각 2013년과 2014년에 성공적으로 적용해 계속 증가하는 초광대역 데이터의 수요를 지원하고 있다.

NTT 그룹은 2016년 6월 말 현재 PLDT의 사외주 약 20%를 소유한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컴과 함께 2000년 이래 PLDT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 개요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이자 196개 국가/지역을 연결하는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40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동사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솔루션은 다이멘션 데이타(Dimension Data), NTT 도코모(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그룹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NTT컴 아시아(NTT Com Asia) 개요

NTT 컴 아시아(NTTCom Asia)는 홍콩, 마카오, 대만 및 한국을 포괄하는 NTT커뮤니케이션즈의 동아시아지역 본사이다. 이 회사는 엔터프라이즈급 네트워크,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호스팅, 관리형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홍콩에서 전액출자 자회사인 HKNet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ntt.com.hk | www.hknet.com | www.facebook.com/nttca | http://www.linkedin.com/company/ntt-com-asia-limited 에서 볼 수 있다.

PLDT 개요

PLDT는 필리핀의 선도적인 통신서비스 기업이다. 유선, 무선 등 핵심 사업 그룹을 통해 필리핀에서 가장 방대한 광섬유 백본, 유선, 셀룰러 네트워크에 걸쳐 광범위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한다.

PLDT는 필리핀증권거래소(종목명: TEL)에 상장돼 있으며 PLDT의 미국예탁증권은 뉴욕증권거래소(종목명: PHI)에 상장돼 있다. 필리핀 상장 기업 중 시가 총액이 가장 큰 기업으로 꼽힌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pld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8010054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Twitter: http://twitter.com/nttcom
Facebook: http://www.facebook.com/nttcomtv
LinkedIn: http://www.linkedin.com/company/ntt-communications...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NTT컴 아시아(NTT Com Asia Ltd)
일레인 응(Elaine Ng)
+852-3793-0228
elaine.ng@ntt.com.hk
프리실라 쿽(Priscilla Kwok)
+852-3793-0937
priscilla.kwok@ntt.com.hk

PLDT
라몬 R 이스베르토(Ramon R. Isberto)
+63-2-5113101
rrisberto@smart.com.ph

오길비 퍼블릭 릴레이션즈(Ogilvy Public Relations)
그리실라 통(Priscilla Tong)
+852-2884-8187
priscilla.tong@ogilvy.com
테렌스 닙(Terence Nip)
+852-2884-8517
terence.nip@ogilv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