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 ‘숲 속 행복한 가족캠프’ 개최

8월 20~21일 “웃음·춤·와인으로 가족과 화합해요”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6-08-09 09:30
서울--(뉴스와이어)--힐리언스 선마을(촌장 이시형)은 가족 간 소통과 건강한 가족문화 정착을 위해 8월 20~21일 1박 2일간 ‘숲 속 행복한 가족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충북대 산림치유학과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할아버지·할머니부터 손자·손녀까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연령과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충북대 산림치유학을 전공한 한국웃음치료센터 조혁균 소장, 김윤희 한국심성교육개발원 심리상담 교수, 최병진 한국과학기술연구원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웃음치료·춤와인을 활용해 가족 간 화합을 도모하고 스트레스 해소를 도울 계획이다.

첫날인 20일에는 오후 2시 입촌을 시작으로 선마을의 자연을 교감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후 조혁균 소장의 웃음테라피 수업 ‘내 안의 웃음을 깨워라’와 김윤희 교수의 ‘몸과 마음이 행복해지는 춤테라피’, 최병진 강사의 ‘자연법칙과 함께하는 와인테라피’를 통해 가족간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어 21일에는 박창은 힐리언스 선마을 선임강사의 ‘자연교감 포레스트요가’, 김진숙 강사의 ‘숲치유 포레스트 힐링’ 으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시간을 갖는다.

힐리언스 선마을 이시형 촌장은 “현대인들은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햇빛을 가까이 하기 어려워졌다”며 “가족들과 선마을 종자산 숲에서 트래킹하며 나무사이로 들어오는 햇빛을 쬐면 세로토닌 호르몬 분비를 도와 우울증을 완화시키고 자연치유력을 기르기에는 선마을 만큼 좋은 곳이 없다”고 설명했다.

8월 21~21일 1박 2일간 진행되며 1인 기준 25만원.

힐리언스 개요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를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 회복과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로 선정되었고, 2014년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힐리언스 선마을 공식 홈페이지: http://www.healience.co.kr/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이나은
02-6902-0194
이메일 보내기

캠프 문의
1588-9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