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이디움펀딩, 런칭기념 투자금 지원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이디움
2016-08-11 14:59
서울--(뉴스와이어)--서울건축PCM건설 및 국제자산신탁과 상호 협력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하는 등 활발한 업무협약에 나선 부동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기업 ‘이디움펀딩'이 11일 사이트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투자금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디움펀딩은 부동산 전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기업으로 테라펀딩, 빌리, 8퍼센트와 같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자금 조달이 필요한 개인 및 중소기업에게 투자자를 연결해주는 P2P(Peer to Peer)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커져버린 크라우드펀딩 시장에서 각 P2P 금융 업체들은 공격적인 이벤트를 통해 자사의 플랫폼 서비스를 알리고 있으며, 빌리도 최근 투자자 수수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8월 2일부터 적용되는 투자자 수수료에 대한 부분을 안내하고 있다.

새롭게 펀딩 사이트를 런칭한 이디움펀딩은 8월 17일까지 약 일주일 동안 투자금 지원 이벤트를 실시하며 회원가입 후, 가상계좌를 생성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의 투자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홈페이지 가입 후 가상계좌를 생성하는 간단한 절차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60명의 가상계좌로 5만원의 투자금을 지급, 당첨자는 이 달 24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디움펀딩은 이번 런칭 이벤트를 시작으로 부동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서 투자자의 철저한 보호는 물론 검증될만한 높은 수익률의 상품을 진행 할 것이라며 더불어 자금이 필요한 개인고객과 중소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펀딩사이트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디움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디움 개요

부동산 개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이디움 주식회사는 신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회사다. 수익창출을 원하는 투자자와 대출자 모두에게 합리적인 수익률 및 이자를 제공하는 대출형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기업이다.

이디움펀딩 홈페이지: http://www.ediumfunding.com

연락처

이디움 주식회사
홍보기획팀
김서희 팀장
070-4450-3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