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P2P 이디움펀딩, 5억원 규모 투자 상품 출시 및 3개월 선이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이디움
2016-09-22 10:52
서울--(뉴스와이어)--런칭한지 1개월 만에 출시한 투자 상품들을 빠르게 펀딩 마감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는 부동산 P2P 금융 투자 기업 이디움펀딩이 연 18% 수익률의 투자 상품을 22일 오후 1시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투자 상품에 대한 총 모집금액은 5억원이며 투자 기간은 5개월이다. 해당 펀딩상품은 3개월 선이자 지급 이벤트 적용 상품으로 투자자 전원 대상이다. 투자 모집 된 금액은 16년 12월 준공을 앞둔 55세대 주상복합 아파트의 추가 공사 건 발생으로 인한 추가공사비 목적으로 사용된다.

이디움펀딩은 ‘시공사’의 책임준공 보증서 및 지급 보증서를 확인하였으며, 준공 후 입주시점에서 수분양자가 납부하는 분양계약잔금으로 상환예정이다.

해당 아파트는 더블역세권의 초근접 생활권으로 분양률은 약 98%이며 차선책으로 투자자 보호를 위해 채무불이행시 시공사에서 지급보증을 하는 것은 물론 시행사의 공증 및 연대보증을 통해 투자자를 보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부동산 P2P 금융 투자 기업 이디움펀딩은 신탁사와의 상호 업무협약을 위한 MOU를 체결로 투자자 보호에 힘쓰고 있으며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런칭 3주만의 누적 투자금액 10억원 이상을 달성한 바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디움펀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디움 개요

부동산 개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이디움 주식회사는 신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회사다. 수익창출을 원하는 투자자와 대출자 모두에게 합리적인 수익률 및 이자를 제공하는 대출형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기업이다.

이디움펀딩: http://www.ediumfunding.com/investment/view?produc...

연락처

이디움 주식회사
홍보기획팀
김서희 팀장
070-4450-3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