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P2P 투자 이디움펀딩 5호 상품 오픈…이자 선지급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이디움
2016-09-07 10:40
서울--(뉴스와이어)--부동산 P2P 투자 이디움펀딩이 연 18% 수익률의 부동산 P2P 금융 상품 투자자 모집을 7일 오후 1시,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5호 펀딩 상품은 경주 보문천군지구 공동주택 분양을 위한 운영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모집 금액은 총 3억원으로 6개월 원금만기일시상환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투자자는 이디움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디움펀딩은 이번 투자 상품에 대해 대출자가 담보로 제공한 부동산에서 1금융권 추가 대출이 가능함을 확인하였으므로 담보가치가 충분하다고 판단하였으며, 부동산담보 추가 대출이 실행되기 이전 시행사의 계약이행보증금 반환 및 계좌압류 설정을 통해 상환이 충분이 가능한 것으로 평가되어 펀딩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계약이행보증금 5억원에 대한 채권양도 동의는 물론 공증을 통해 투자자 보호가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디움펀딩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투자자들을 위한 이자 선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투자자 전원에게 만기시까지(경주 보문천군지구 상품 6개월분)의 이자를 선지급할 예정이다.

이디움펀딩은 8월 30일 제주타운하우스 2차 상품을 오픈한 지 3분여 만에 펀딩 마감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으며, 서울건축PCM건설 및 국제자산신탁과 상호협력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하며 투자자 보호 안전장치에 힘쓰고 있다.

이디움 개요

부동산 개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이디움 주식회사는 신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회사다. 수익창출을 원하는 투자자와 대출자 모두에게 합리적인 수익률 및 이자를 제공하는 대출형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기업이다.

이디움펀딩: http://www.ediumfunding.com/investment/view?produc...

연락처

이디움 주식회사
홍보기획팀
김서희 팀장
070-4450-3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