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아이위시, 수성알파시티에 중소형 698 가구 분양

출처: 동화주택
2016-08-16 10:30
  • 동화아이위시 투시도

    동화아이위시 투시도

대구--(뉴스와이어) 2016년 08월 16일 -- 동화주택이 19일 견본주택을 열고 수성구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 수성알파시티 내 공동주택용지 G1 14B 1L에 ‘수성알파시티 동화아이위시’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전용면적 59㎡, 84㎡형의 중소형으로 698 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수성구에 분양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179세대, 대우건설 센트럴 푸르지오 705세대, 라온프라이빗 2차206세대, 신세계건설 더하우스 227세대는 고분양가 논란에도 조기 완판되었다. 이처럼 수성구는 입주민 부대시설이 거의 없는 200세대 정도의 소규모 아파트조차 조기 완판될 만큼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주거 선호도가 높은 수성구 지역은 들어오려는 사람은 많고 빠져 나가려는 사람이 적은데다 신규 공급마저 부족한 실정이기 때문에 당연한 현상이라고 밝혔다.

동화아이위시가 들어서는 수성알파시티(수성의료지구)는 유수의 명문학교 소재로 전국 최고의 교육도시 명성에 걸맞는 수성학군에 위치하며, 수성IC, 지하철 고산역, 달구벌대로, 월드컵대로, 범안로의 특급 교통과 홈플러스, 칼라스퀘어, 롯데복합쇼핑몰(예정) 등 생활편의시설, 대구스타디움, 대구육상진흥센터, 삼성라이온즈파크 등의 레포츠시설, 대구미술관, CGV영화관 등 수준 높은 문화시설, 대구의 미래먹거리인 SW융합클러스터, 특화전문병원, 의료관광호텔, 스포츠산업 창조타운 조성으로 발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

동화아이위시만의 프리미엄 라이프를 담기 위하여 빛과 바람이 집안 가득 드나드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넓은 동간 거리로 쾌적성을 극대화하였으며,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어린이들의
안전한 보행과 꽃길 산책로, 미니 피크닉장, 숲 놀이터, 러닝트랙 등을 조성하여 입주민들의 삶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중소형임에도 5-BAY(84㎡ 일부 세대), 알파룸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설계와 차원이 다른 휴식과 수준 높은 문화의 아이위시 커뮤니티센터에는 탁구장, 퍼팅룸까지 갖춘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휘트니스 등 운동시설과 독서실, 취미교실, 손님 접대와 집안의 각종 행사를 위한 게스트하우스를 마련하였다.

동화주택 김길생 대표이사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합리적 분양가에 특화 평면 설계로 중소형 아파트지만 중대형 아파트에 사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28년간 대구경북지역에 1만7천여세대를 건립한 지역 토종기업의 명예를 걸고 원칙을 지키며 지역민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하여 품위 있고 가치 있는 명품 아파트를 건립하여 입주자들이 편리하게 느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성알파시티 동화아이위시는 8월 22일(월)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23일(화) 1순위, 24일(수) 2순위 청약을 받는다.

견본주택은 성서이마트 맞은편에 있으며 지하철 2호선 성서산업단지역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동화주택 개요

1988년 창사 이래 ‘주택 건설’이라는 외길만 걸어온 동화주택은 지난 28년간 대구, 경북 지역에서 1만7000여가구를 성공적으로 분양하며 대구 토종기업의 자존심을 지켜오고 있다. 또한 지역을 중심으로 서민을 위한 아파트의 가치를 높이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외부로 보이는 실적보다는 튼튼한 내실을 기반으로 하는 안정적 경영을 중시하는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iwishapt.co.kr

언론 연락처

동화주택 홍보대행
가온디엔시
김동억 이사
053-604-2996
이메일 보내기

분양 문의
053-793-150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