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알파시티 동화아이위시, 모델하우스 성황리에 공개…다양한 오픈 이벤트 실시

수성구 내 분양가 상한제 적용 아파트로 실수요자 관심 급증

뉴스 제공
동화주택
2016-08-22 14:00
대구--(뉴스와이어)--첨단명품복합도시로 조성되는 수성알파시티 내에 들어서는 수성알파시티 동화아이위시가 19일(금) 베일을 벗었다. 성서 이마트 맞은편에 선보인 수성알파시티 동화아이위시 모델하우스 오픈 당일에는 연일 계속된 뜨거운 폭염에도 불구하고 아침부터 길게 늘어선 수많은 방문객들로 혼잡을 이뤘다.

오픈 3일 동안 4만5천여명에 이르는 방문객이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등 비수기인 여름에도 여전히 뜨거운 부동산 열기를 증명했다. 동화주택 임직원과 분양 관계자들은 모델하우스 오픈에 앞서 성공 분양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내며 수성알파시티 동화아이위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수성알파시티 동화아이위시는 오픈 첫날부터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개최해 모델하우스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우선 모델하우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3일 동안 매일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했다. 뿐만 아니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LED TV, 세탁기, 압력밥솥, 제습기, 선풍기,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다.

수성알파시티 동화아이위시는 수성알파시티 G1(14BL-1L)에 들어선다. 이곳은 수성알파시티 내에서도 주거 만족도를 높이는 최적의 조건을 갖춘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명문 수성학군의 혜택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고, 지하철 2호선 고산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하는 직장인이나 자녀들의 등하굣길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수성IC, 달구벌대로, 범안로, 월드컵대로가 인접해 있어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갖췄다.

레저·문화 혜택 역시 뛰어나다. 인근에 3월 개장한 삼성라이온즈파크를 비롯하여 대구스타디움, 대구육상진흥센터 등 다양한 레저시설과 대구미술관, CGV 대구스타디움 등 문화시설도 인접해 있다. 수성알파시티 내 롯데복합쇼핑몰이 건립 예정이고, 칼라스퀘어 내 아울렛과 홈플러스 등 생활편의시설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수성알파시티 내에 체육공원, 수변공원, 근린공원 등 총 4개소의 공원이 자리할 예정이고, 대구스타디움 인근의 월드컵공원도 가까이 누릴 수 있어 삶이 더욱 쾌적해질 전망이다.

한편 수성알파시티 동화아이위시는 보다 특별한 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향 위주 단지 설계로 풍부한 채광과 일조량으로 생활 쾌적성을 높이고,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아파트로 단지 내에 텃밭, 꽃길 산책로, 미니 피크닉장, 숲놀이터, 러닝트랙 등 친환경 파크빌리지를 구현해 일상 속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수성알파시티 동화아이위시는 커뮤니티센터도 특별하게 구현해 입주민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커뮤니티센터 내에 독서실·도서관 등 교육시설뿐 아니라 탁구장·골프연습장·휘트니스센터 등의 레저스포츠시설과 다목적실·취미교실 등 문화친목시설, 손님 접대 및 집안의 각종 행사 등을 위한 게스트 하우스까지 마련해 차원이 다른 휴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단지나 평면에도 특화설계를 접목해 차별화하였고, 용적률과 건폐율을 낮춘 파크형 설계를 비롯하여 평면으로 구성하였다. 뿐만 아니라 시지지역 최고 층수인 최고 29층 높이에 전용면적 84㎡에서 보기 힘든 5BAY(84㎡A) 구조를 선보인다.

수성알파시티 동화아이위시는 동화주택이 시공부터 시행까지 모두 책임지고 있다. 동화주택 김길생 대표이사는 “대구 대표 건설사로서 대구 지역민을 위해 최적의 수성구 자리에 선보이는 아파트로 3.3㎡당 평균 1천26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동화주택 분양 담당자인 조경석 차장은 “민영택지분양가 자율화에 따른 고분양가 분양단지가 많았으나, 수성알파시티 동화아이위시는 공공택지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 받는 아파트로 오픈 3일 동안 4만5천여명에 이르는 방문객이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내 집 마련을 생각하는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큰 인기요인으로 작용한 것 같다”고 말했다.

수성알파시티 동화아이위시는 22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화) 1순위, 24일(수)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8월 31일(수), 정당 계약은 9월 5일(월)~9월 7일(수)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성서 이마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동화주택 개요

1988년 창사 이래 ‘주택 건설’이라는 외길만 걸어온 동화주택은 지난 28년간 대구, 경북 지역에서 1만7000여가구를 성공적으로 분양하며 대구 토종기업의 자존심을 지켜오고 있다. 또한 지역을 중심으로 서민을 위한 아파트의 가치를 높이는 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외부로 보이는 실적보다는 튼튼한 내실을 기반으로 하는 안정적 경영을 중시하는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iwishapt.co.kr

연락처

동화주택 홍보대행
가온디엔시
김동억 이사
053-604-2996
이메일 보내기

분양 문의
053-793-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