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콘래드 샤먼 개관으로 중국 푸젠성에 스마트 럭셔리 호텔 도입

뉴스 제공
Conrad Hotels & Resorts
2016-08-23 14:20
샤먼, 푸젠성/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Hilton)(뉴욕증권거래소: HLT)의 스마트 럭셔리 호텔 브랜드인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가 샤먼섬 서남부 해안에 콘래드 샤먼(Conrad Xiamen)의 개관을 발표했다. 시마오 그룹(Shimao Group)이 소유하고 힐튼이 운영을 맡은 콘래드 샤먼은 콘래드 홍콩(Conrad Hong Kong)과 콘래드 산야 하이탕 베이(Conrad Sanya Haitang Bay), 콘래드 다롄(Conrad Dalian), 콘래드 마카오(Conrad Macao), 콘래드 베이징(Conrad Beijing)에 이어 중국 내 6번째이자 푸젠성 최초의 콘래드 브랜드 호텔이며 중국 내 힐튼 포트폴리오 소속 70여개 호텔에 합류하게 된다.

힐튼의 브루스 맥켄지(Bruce McKenzie) 중화권 및 몽골 지역 수석 부사장은 “콘래드 샤먼은 힐튼의 중국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럭셔리 브랜드 호텔”이라며 “이번 개관은 중국 시장 내 최고의 장소에서 우리의 위상을 높이려는 노력이자 신세대 스마트 럭셔리 여행자들의 증가하는 럭셔리 숙박시설의 요구에 대한 우리의 자신감을 보여주는 것이다”고 말했다.

콘래드 샤먼은 쓰밍(Siming)구 상업구역 중심부에 들어선 300미터 높이의 시마오 스트레이트 타워(Shimao Straits Tower)의 37층에서 54층까지를 사용한다. 쇼핑, 레저, 비즈니스 허브로 설계된 시마오 스트레이트 타워는 아름다운 바다 전경과 돛단배 모양의 설계로 구랑위섬(Gulangyu Island)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콘래드 샤먼의 투숙객은 쇼핑몰과 영화관, 유명한 사포웨이 먹자골목에 바로 접근할 수 있다. 또 난푸퉈사(Nan Pu tuo Temple)와 샤먼대학(Xiamen University)을 걸어서 방문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한 콘래드 샤먼은 구랑위섬 페리 선착장, 중산로, 바이청 해변 등의 주요 비즈니스 장소 및 유명 관광지에서도 가깝다. 샤먼 가오치 국제공항에서는 22km 거리에 위치해 있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의 존 반더슬라이스(John Vanderslice) 글로벌 본부장은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 브랜드가 푸젠성에 개관하게 돼 기쁘다”며 “콘래드 샤먼은 투숙객에게 감명 깊은 경험을 제공하고 샤먼의 럭셔리 기준을 새로이 정의하는 럭셔리 시설과 직관적인 서비스의 전형을 보여주는 플래그십 호텔”이라고 말했다.

콘래드 샤먼은 바닥에서 천장까지 통창으로 돼 감동적인 전경을 제공하는 스위트룸과 객실 241개를 갖추고 있다. 평균 60평방미터 넓이의 객실은 드레스룸(walk-in wardrobe)과 대형 평면 TV, 와이파이, 무선인터넷,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물치료기(hydrotherapy rain shower), 400수 럭셔리 침대 린넨 등이 갖춰져 있다. 또한 투숙객은 54층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Executive Lounge)로 바로 연결되는 이그제큐티브룸과 스위트룸을 선택할 수도 있다.

37층에서 도시를 내려다보며 운동할 수 있는 24시간 헬스 클럽은 퍼스널 트레이너뿐 아니라 심근 강화 헬스 장비를 풀세트로 갖추고 있다. 25미터 길이의 실내 온수 수영장은 바다 전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자쿠지에 몸을 담아 여유를 찾거나 순수한 천연 제품만을 사용하는 콘래드 스파에서 맞춤형 치료를 즐길 수도 있다.

콘래드 샤먼은 또한 2000평방미터의 넉넉한 모임 공간과 최첨단 시청각 기술을 갖춰 기업행사와 사교모임, 결혼식 등의 장소로도 이상적이다. 8개의 다목적 회의실은 최대 21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기둥이 없는 760평방미터의 연회장은 전면이 바다인 380평방미터의 로비로 연결된다.

콘래드 샤먼은 5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훌륭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코스트 바 앤 그릴(Coast Bar & Grill)은 샤먼시 최고 높이의 바에서 신선한 해산물과 그릴에 구운 특산품으로 최고의 만찬을 제공한다. 뤼청(Lucheng)은 입에 침이 고이게 하는 광둥과 푸젠의 진미를 제공하며 작은 연회에 최적인 8개의 룸도 갖추고 있다. 피어 38(Pier 38)은 상설 부페로서 방대한 아시아 및 서양 요리와 즉석 요리코너뿐 아니라 멋진 바다 전경도 함께 제공한다. 플러시(Plush)는 낮에는 하이티(High Tea)를 서비스하고 저녁에는 열정과 낭만의 바로 탈바꿈한다. 와인과 스낵이 제공돼 사교와 릴랙스 장소로 최고이다. 프랑스 음식점인 프렌치 키스(French Kiss)에서는 패스트리와 서양식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콘래드 샤먼은 투숙객이 문화와 예술, 요리, 모험을 통해 샤먼시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대표 프로그램인 콘래드 1/3/5 체험(Conrad 1/3/5 experiences)을 제공한다. 또한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앱을 제공해 투숙객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이동 중에 체크인하거나 욕실 비품을 미리 선택할 수 있게 한다.

콘래드 샤먼은 유일한 호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에 참여한다. ‘힐튼 H아너스’는 회원이 같은 호텔에 숙박할 경우 포인트와 마일리지(Points & Miles®)를 적립해주고 적립한 포인트를 숙박 제한기간 없는 무료 숙박으로 보상해준다. H아너스 포인트 외에 콘래드호텔 웹사이트(www.conradhotels.com)를 통해 숙박을 예약한 힐튼 H아너스 회원은 최저 요금, 디지털 체크인, 무료 인터넷, 예약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콘래드 샤먼 주소는 No. 186, Yanwuxi Road, Siming District, Xiamen, Fujian Province, 361005, P.R. China이다. 상세 정보 및 예약은 호텔에 직접 전화(+86 0592 258 6666)하거나 호텔 웹사이트(www.conradhotels.com/xiamen) 또는 위챗(Conradxiamen)으로 가능하다.

힐튼은 현재 중국에서 70여 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샤먼에 두 번째 힐튼 호텔인 더블트리 바이 힐튼 샤먼-우유안베이(DoubleTree by Hilton Xiamen-Wuyuan Bay) 개관을 준비 중이다.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news.conradhotels.com 참조.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개요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는 라이프, 비즈니스, 즐거움의 원활한 교류를 추구하는 스마트한 차세대 럭셔리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선택지다. 콘래드는 www.StayInspired.com 또는 직관적인 ‘콘래드 컨시어지(Conrad Concierge)’ 모바일앱에 의해서 이용 가능한 1/3/5시간 경험의 모음을 통한 ‘영감 있는 숙박’(Stay Inspired)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투숙객에게 제공한다. 5개 대륙 26개 호텔로 구성되어 있는 콘래드는 선도적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기업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계열사다. 예약은 www.conradhotels.com 에서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conradhotels.com)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힐튼(Hilton) 개요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은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10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77만 5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7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한다. 지난 97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3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 월드 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투숙을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회원 특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 원문 보기(businesswire.com):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82200562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onradHotels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ConradHotels
트위터: http://twitter.com/ConradHotels

웹사이트: http://conradhotels3.hilton.com/en/index...

연락처

콘래드 샤먼(Conrad Xiamen)
셀리나 리(Selina Li)
+86 0592 2586666
selena.li@conradhotels.com

힐튼 아시아-태평양(Hilton – Asia Pacific)
오드리 웡(Audrey Wong)
+65 6833 9763
Audrey.Wong@hilton.com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존 월스(John Walls)
+1 703 883 5232
john.walls@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