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차량용 냉·온장고 출시

야외 활동 시에도 가정에서처럼 신선하고 시원한 음식 보관이 가능한 33L 대용량 제품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여름철엔 시원하게 겨울철엔 따뜻하게 음식 보관 가능

캠핑이나 야외활동이 없을 경우엔 가정 내 소형 냉장고나 화장품 냉장고로도 사용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16-08-24 09:14
서울--(뉴스와이어)--신일산업이 캠핑 같은 야외 활동 시 장시간 신선하게 음식을 보관할 수 있도록 ‘차량용 냉·온장고(SCR-S65NO)’를 출시했다.

누가 뭐래도 캠핑의 진정한 묘미는 야외에서 즐기는 바비큐다. 하지만 무더운 날씨로 인해 소고기 등 축산물을 소홀하게 보관했을 경우 식중독에 걸릴 위험이 있다. 한국 소비자원 실험 결과 33℃의 실외나 43℃의 차량 트렁크에 냉장기구 없이 축산물을 보관할 경우 4시간 뒤부터 세균이 증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신일산업의 ‘차량용 냉·온장고’는 33L(리터) 대용량 제품으로 350ml 캔 54개, 500ml 페트병 22개, 1.5L 페트병 9개까지 보관 가능하며 캠핑 시 필요한 음료수나 과일, 육어류 등 다양한 식품을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냉·온장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냉장은 -5℃, 온장은 최대 55℃까지온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환경에 따라 여름철엔 시원하고 겨울철엔 따뜻하게 식품을 보관할 수 있다. 2단 분리형 도어로 냉·온장 기능 유실을 줄여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저장 공간을 나눌 수 있는 분리형 칸막이로 실용성까지 높였다.

이와 함께 접이식 손잡이와 바퀴를 장착해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이동감까지 선사한다.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220V뿐 아니라 차량용 DC12V 케이블도 제공되어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캠핑이나 야외활동이 없는 경우엔 가정 내 소형 냉장고나 화장품 냉장고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신일산업의 ‘차량용 냉·온장고’는 온라인 유명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8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산업
02-788-7308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대리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