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 KLPGA투어 ‘BOGNER MBN 여자오픈’서 스크린골프 이벤트 실시

SG골프, ‘보그너 MBN 여자오픈’ 투어 대회에서 스크린골프 이벤트로 천 여명 갤러리들 호응

올해 투어 대회 참여…수천여 갤러리들에 스크린골프로 다양한 즐길 거리 제공

뉴스 제공
에스지엔지 코스피 040610
2016-08-24 18:08
서울--(뉴스와이어)--SG골프가 KLPGA투어 ‘BOGNER MBN 여자오픈’에서 갤러리들을 위해 설치한 스크린골프 부스에서 이벤트를 실시했다.

BOGNER MBN 여자오픈은 경기도 양평의 더스타휴 CC에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열린 총상금 5억원규모의 대회다.

니어핀 이벤트에서 한 갤러리가 친 볼은 140미터를 날아가 그대로 홀인원이 되기도 했다. 행사 첫날 홀인원을 기록한 변종섭씨(57세)는 필드에서든 스크린에서든 홀인원은 처음이라며 상품으로 받은 드라이버와 골프공 등을 양손에 들고 아이처럼 기뻐했다.

행사를 총괄하고 있던 권복성 이사는 “투어가 주로 주말을 끼고 진행되다 보니 가족단위 갤러리들이 상당히 많은데 경기가 열리는 골프장에는 아이들과 쉴만한 장소가 그리 많지 않다. 올 여름은 특히 심한 무더위가 지속되다 보니, 에어컨이 가동되는 스크린골프 부스가 최고의 골프장내 피서처가 되고 있다”며, 그래서인지 이번 행사에는 아이들을 데려 온 부모들의 참여가 지난 번 행사들보다 더 많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SG골프는 골프장을 찾은 갤러리들이 즐길만한 이벤트가 없다는 사실에 착안해 올해 KLPGA 투어에 참여해 스크린골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갤러리들로부터 예상보다 훨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G골프는 지난 5월부터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E1채리티 오픈’, ‘ MY 문영 퀸즈파크 챔피언십 2016’ 등의 대회에서 꾸준히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행사 때마다 천여명이 넘는 갤러리들이 참여해 스크린골프를 체험하는 기회를 가져 골퍼들 사이에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한편, SG골프는 런칭 1년 만에 전국적으로 가입 매장이 400개가 넘는 등 스크린골프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향후에도 다양한 종류의 투어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골퍼들에게 스크린골프의 매력을 홍보하며 골프의 저변확대와 대중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G골프 개요

SG골프는 SG그룹의 골프부문 총괄회사로 SG아름다운CC SG덕평CC SG골프클럽 등 3개의 골프장과 스크린골프 자체 브랜드인 ‘SG골프 비전 프리미엄VISION PREMIUM’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비전 프리미엄’ 런칭 1년여 만에 전국 400여개 매장과 연인원 500여만명의 자체 스크린대회 이벤트 참가자 수를 확보하는 등 스크린골프 업계에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JTBC골프 채널을 통하여 인기리에 방송중인 ‘THE MATCH 시즌2’, 정예나 임지나 등 유명 프로골퍼가 소속된 선수단 운영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업계와 골퍼들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gng.com

연락처

SG골프(SG Golf Corporation)
기획홍보팀
임대성 부장
070-5055-5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