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콤, 비즈니스 전문 포털 ‘웹하드 라운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데이콤이 웹하드 고객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전문 포털을 오픈, 웹하드 이용자들은 보다 손쉽게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얻고,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졌다.

데이콤(대표 정홍식 www.dacom.net)은 27일, 웹하드(www.webhard.co.kr)의 커뮤니케이션 및 컨텐츠 공유 기능을 대폭 강화, 비즈니스 전문 포털 <웹하드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일 <웹하드 라운지>는 각 산업분야에서 활동 중인 100여만 웹하드 이용자들이 5개의 전문 라운지를 통해 각종 정보와 컨텐츠를 공유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각 산업분야에서 활동 중인 웹하드 고객들이 직접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업계 동향이나 업무와 관련된 생생하고 전문적이며 실질적인 정보 등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설문/Talk 라운지>를 통하면 누구나 손쉽게 설문조사 등을 통해 통계자료와 의견을 얻을 수 있고, <지식 라운지>를 활용해 외국어와 신간 서적들에 대한 정보 획득은 물론 업계 전문가들의 칼럼도 만나볼 수도 있다.

기업과 구직자들의 만남의 장인 <구인 라운지>의 경우 웹하드가 업종별로 다양한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들을 통한 실질적인 구인, 구직 활동이 이루어 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업무 추진 및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서식 라운지>를 통하면 실용문서 및 표준 서식, 예시문서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심파일과 제휴해 운영되는 <유틸 라운지>에서는 각종 유틸리티와 게임, 드라이버 등 다양한 항목의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회원은 물론 비회원까지 누구나 이용 가능한 <웹하드 라운지>는 웹하드 홈페이지(www.webhard.co.kr)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글쓰기의 경우에는 웹하드 회원만 가능하며, 비회원도 무료회원으로 가입하면 즉시 글쓰기가 가능하다.

특별히 데이콤은 다음달 17일까지 <웹하드 라운지> 오픈을 기념하는 사은행사도 펼친다.

<난 라운지 매니아> <내 의견 Talk Talk> <가을엔 독서가 최고> <라운지에 바라지> <독자 칼럼 콘테스트>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며, 추첨을 통해 총 61명에게 노트북, PSP, MP3, 신간도서, 문화상품권, 앨범북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 사진인화권(3천원 상당)도 제공한다.

김희옥 데이콤 웹하드사업팀장은 “웹하드 라운지는 ‘정보와 여유가 만나는 공간’이라는 컨셉으로 모든 웹하드 회원들, 특히 비즈니스맨에게 다양한 정보와 컨텐츠, 커뮤니티를 한자리에서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향후 웹하드의 고유의 목적인 자료의 전달과 공유, 저장 기능을 더욱 강화하면서 원스톱으로 비즈니스를 추진이 가능하도록 웹하드 라운지를 통해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데이콤 홍보팀 권명진대리 02-2089-6610 017-334-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