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T충청권역사업단, 이공계 여대생을 위한 취업컨설팅 실시

2016 하반기 공채대비를 위한 취업컨설팅 실시

2016-08-30 17:30
대전--(뉴스와이어)--WISET충청권역사업단(단장 이선영 충남대 교수)이 이공계 전공 여대생들의 하반기 공채 대비를 돕기 위해 ‘취업컨설팅(Level-up career)’을 충남대학교에서 실시한다.

WISET 충청권역사업단은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충남대학교에서 운영 중인 여성과학기술인 육성·지원 사업단으로 이공계 전공 여성들을 위한 취업지원, 경력개발지원 등을 하고 있다.

이번에 실시되는 취업컨설팅은 전문가의 코칭을 통해 취업에 한 발 더 다가서도록 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입사 서류 작성에서 면접까지 취업의 전 과정을 대비할 수 있도록 3단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9월 8일에는 입사 서류 작성법에 대한 특강이 진행되며 9월 9일에는 1:1로 입사 서류 컨설팅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9월 22~23일에는 면접을 대비하여 면접 전략에 대한 특강과 함께 나의 역량 찾기, 면접 이미지 메이킹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공계 전공 여대생 또는 졸업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WISET충청권역사업단 홈페이지에 가입 후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프로그램 대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자세히 알 수 있다.

WISET 충청권역사업단 개요

WISET 충청권역사업단은 비영리법인 및 국가기관이다. WISET 충청권역사업단은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충남대학교에서 운영 중인 여성과학기술인 육성·지원 사업단으로, 여성과학기술인의 육성 및 효율적인 지원을 통해 대전충남충북지역 과학기술분야의 발전과 역량있는 여성과학기술인 육성에 앞장서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daejeon.wiset.re.kr

연락처

WISET 충청권역사업단
팀장 송지은
042-821-884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WISET 충청권역사업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