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 대리점, 초보자들을 위한 ‘오버클럭 간편 체험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인텔 공인 대리점
2016-09-01 06:00
서울--(뉴스와이어)--인텔 공인 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가 초보자를 위한 오버클럭 체험을 인터넷으로 손쉽게 즐기게 해주는 체험 이벤트를 9월 1일부터 10월 16일까지 실시한다.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코드네임 스카이레이크)는 최첨단 14nm 제조공정과 새롭게 디자인된 LGA 1151 규격으로 출시된 현존 최고의 x86 데스크톱 프로세서로 알려져 있다. 특히 시중에서 판매되는 i7-6700K 프로세서(4.0GHz, 터보부스트 4.2GHz, 4코어, 8스레드, 인텔 스마트 캐시 8MB, 설계 전력 91W)는 게임은 물론 문서/동영상/이미지/3D 작업 등에서도 활약함과 동시에 ‘오버클럭’이 가능해 주목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다방면에서 활용이 가능한 6세대 인텔 코어 i7 6700K 프로세서의 특장점을 알리고 일반 사용자들도 플래시를 통해 오버클럭을 쉽게 체험해 볼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오버클럭에 대한 퀴즈를 풀면 행운의 기회에 도전할 수 있게 된다.

10월 16일까지 진행되는 본 퀴즈 이벤트에서 응모자는 오버클럭에 대한 상식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아이패드 미니 4 128GB(1명), 게이밍 키보드(2명), 샤오미 미밴드(5명) 등 선물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인텔 공인 대리점은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모델 중에서도 i7-6700K CPU는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코어 CPU 중에서도 더욱 고성능을 노리는 오버클럭을 위해 탄생한 특수한 K 모델의 대표 선수라며 오버클럭 기능이 제공되는 메인보드와 냉각 성능이 우수한 쿨러 등을 갖춘다면 더 높은 성능을 누림과 동시에 데스크톱 PC를 튜닝하는 즐거움을 함께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본 이벤트와 같은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는 인텔 정품 CPU는 인텔 코리아의 한국 정식 파트너인 공인 대리점 3사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정식으로 공급하는 제품이다. 인텔 정품 CPU 박스 또는 인텔 정품 CPU 탑재 조립PC 케이스에는 인텔 공인 대리점 3사의 사명이 인쇄된 정품 바코드가 부착되어 있다. 이를 바탕으로 정품 CPU 유저는 원격 A/S 3년 무료 제공, 인텔 공인대리점 통합 A/S센터 서비스 제공, 드라이버 평생 무료 혜택, A/S 택배 이요시 왕복 배송비 무료 혜택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llaboutpc: http://www.allaboutpc.co.kr/Event/EventInfoView.as...

연락처

인텔 공인 대리점 홍보대행
명성 코퍼레이션
마케팅팀
김경준 계장
02-846-31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