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땅 공재기 회장, 창조경영인 대상 수상

국회위원 표창과 함께 대상 수상자로 선정

뉴스 제공
에땅
2016-09-05 17:16
서울--(뉴스와이어)--(사)한국창조경영인협회(미래창조과학부 인가법인)이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에서 후원하는 ‘제8기 창조경영인 선정식’에 ㈜에땅 공재기 회장이 국회위원 표창과 함께 창조경영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선정식은 9월 2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렸으며 공동관 대표이사가 대리 수상했다.

‘창조경영인 선정식’은 창조적 아이디어와 상상력으로 융합 및 혁신을 통해 고부가가치를 생산해내며 이를 통해 일자리 창출과 국가 창조경제에 기여하는 인물을 선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선정식에는 이완영 새누리당 국회의원, 이만의 전 환경부 장관 등이 참석해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했으며 재능기부협회 MOU 체결식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공 대표는 “에땅이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혁신으로 이와 같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에땅은 고객 감동을 위해 더욱 큰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제8회 창조경영인 선정식에는 에땅 공재기 회장 외에도 ▲산악인 엄홍길 ▲볼빅 문경안 대표 ▲교촌치킨 권원강 회장 ▲삼구아이앤씨 구자관 회장 ▲애터미 박한길 회장 ▲풀무원식품 이효율 대표이사 ▲이대병원 백남선 원장 ▲문화예술인 구석고 화백 ▲그래미 남종현 회장 ▲T&S 이사회 강태욱 의장 ▲쉬프트정보통신 최영식 대표이사 ▲파나소닉코리아 노운하 대표 등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에땅은 1996년 피자의 대중화를 선도한 피자 브랜드인 피자에땅을 시작으로 오븐구이 전문 브랜드 오븐에빠진닭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izzaetang.co.kr

연락처

에땅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박초아 대리
070-8937-64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