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과 업무협약식 개최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6-09-11 09:14
안양--(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이사장 권훈상)과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총지배인 이창영)이 동대문에 위치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에서 9일 나눔협약식을 개최했다.

협약식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따뜻한 세상을 만들고자 양 대표와 직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양 기관은 아동 교육사업 및 제3세계 구호활동, 나눔 프로그램(수혜자 지원, 사회봉사)등 지속적인 사회공헌사업과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다양한 나눔 활동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이창영 총지배인은 “이웃사랑 실천 현장에 참여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며 ”직원들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하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임직원들이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또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선 많은 단체, 기업, 봉사자, 후원자들의 관심이 필요하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함께하는 한숲 개요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빛된지역아동센터, 영문지역아동센터, 청소년 휴카페 담쟁이 넝쿨,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황규희 팀장
031-466-10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