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Books, 총 상금 1억 8천만원 판타지 웹소설 공모전 개최

11월 6일까지 접수 진행... 총 상금 1억 8천만원에 달해

- 만화화 검토 및 해외판권 수출 기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원북스
2016-09-13 08:51
성남--(뉴스와이어)--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 ONE books가 신인작가 발굴과 판타지문학 시장 활성화를 위해 총 상금 1억 8천만원에 달하는 판타지 장르 웹소설 발굴을 위한 공모전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완성도 높고 스토리가 참신한 판타지 소설을 발굴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수상 분야로는 판타지, 무협, 로맨스판타지, 퓨전 등 장르 별로 세세하게 나눠 진행할 예정이며 각 분야별 시상을 포함해 대상까지 17개의 작품이 선정된다.

다산북스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11월 6일까지 출품한 작품에 한해 심사할 예정이며 결과 발표는 12월 초에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응모 자격으로는 기성, 신인 제한이 없으며 공동 작업 및 다수 작품 응모 역시 가능하다.

특히 수상작에 대해 홍보 마케팅 지원과 전자책 출간, 만화화 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작가에게 성공적인 데뷔의 기회까지 제공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6,50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이외에 최우수상에게 3,000만원 우수상 1,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ONE books는 국내 공모전에서 규모가 매우 큰 편이기 때문에 다수의 참여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며 ONE books는 국내 전자책 1위 서비스로서 이용자와 작가 모두에게 보다 질 높은 전자책 시장을 만들어가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모전의 심사 기준은 재미, 캐릭터, 완성도, 참신성, 대중성 각 요소를 종합 평가해 웹소설 연재에 적합한 작품에 가산점을 부여해 선정할 예정이며 기타 관련 문의 접수는 메일 또는 다산북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원북스 개요

원북스는 이통3사(T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가 합쳐진 통합스토어 ‘원스토어’의 전자책 브랜드이다. 일반도서를 비롯하여 로맨스, 판타지, 무협 등 다양한 장르의 소설과 만화 콘텐츠 약 105만건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는 국내 e북 브랜드 중 최대 보유량이다. 원북스 App은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에서 전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IOS에서는 뷰어 기능만 제공한다.

다산북스 홈페이지: http://www.dasandigital.com

연락처

원북스 홍보대행
메타컴
이경미 AE
02-566-3615

조현일 팀장
02-566-1564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