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 모델로 전지현 발탁

뉴스 제공
CJ제일제당 코스피 097950
2016-09-19 08:54
서울--(뉴스와이어)--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프리미엄 냉장햄 ‘The더건강한 햄’의 광고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발탁했다. CJ제일제당은 최근 활동을 재개하며 더 건강하고 아름다워진 전지현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The더건강한 햄’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모델 선정과 더불어 TV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The더건강한 햄의 모델 선정은 지난 2010년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두번째로, 광고 역시 지난 2012년 선보인 이후 4년 만이다. 광고는 추후 공중파 방송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TV광고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국내 대표 프리미엄 냉장햄 이미지를 강화하고 매출 확대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 마케팅 담당 김숙진 부장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전지현의 이기적인 매력을 이번 광고에 담아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은 국내 냉장햄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해온 국내 대표 냉장햄 브랜드다. 지난 201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높은 돈육 함량, 합성첨가물 무첨가 트렌드를 비롯해 캠핑 트렌드와 브런치 트렌드, 최근에는 최소한의 재료로 만든 ‘심플(Simple)’ 트렌드까지 국내 냉장햄 시장의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o.kr

연락처

CJ제일제당
홍보팀
김치호
02-6740-1317
이메일 보내기